배드민턴 용품납품 입찰 공고
공고번호 : 광주광역시배드민턴협회 공고 2018-01호.
다음과 같이 입찰에 부치고자 공고합니다.
2018년 2월19일
광주광역시배드민턴협회장
1. 행사개요 및 용품내역
가. 대회명칭 : 2018 쉐보레배 생활체육배드민턴대회
나. 대회기간 : 2018년 3월 24일~25일
다. 용품 내역
1) 1 등 상 품 : 최고급 배드민턴라켓 130개
2) 2 등 상 품 : 고급가방 120개(입찰업체 제안 반영가능), 심판라켓 95개, 단체시상품 150개
3) 3 등 상 품 : 입찰업체제안(공동3위 전체 포함)
4) 참가기념품 : 입찰업체 제안
5) 대 회 구 : 셔틀콕 700타(또는 협찬관리 경기 종료시까지 지급)
6) 협찬사은품 : 배드민턴용품 (라켓, 가방 등) 협찬사에서 제시
라. 납품일자 및 장소 : 2018년 3월 23일, 광주여대체육관 1층
마. 배드민턴 용품납품 및 기타 조건
1) 납품에 소요되는 모든 경비는 납품가에 포함된다.
2) 납품수량은 증감될 수 있 수 있으며, 동일한 납품단가 금액으로 정산(증·감)한다.
3) 대회홍보 관련(업체) 포스터 및 현수막은 해당 업체에서 부담한다.
4) 납품사가 중계방송을 위한 코트매트 및 심판대를 지정한 장소에 설치와 철거를 하고 점수판을 비치한다.
5) 대회기간 경기장내 용품판매 매장은 협회에서 별도로 결정한다.
2. 제안서 제출자격 :
가. 배드민턴용품 판매업체로서 납품용품 전량을 납품요구일 까지 납품이 가능한 자.
3. 제안서 제출 및 계약 방법
가. 견본(샘플) 및 서류 제출 마감 일시 : 2018년 2월 21일 09시부터 ~ 2018년 2월 27일 정오 12시까지
나. 접수장소 : 광주광역시 서구 금화로 278 (문의전화 : 유귀숙 총무팀장 010-6632-3612)
다. 접수방법 : 방문접수(우편접수 불가) 제안서 제출시 꼭 봉투 봉인 바랍니다.
4. 제출서류 및 견본품 제출
가.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나. 제안서 1부.(견적서 - 각 용품 납품단가 필히 기재요망)
다.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 참석의 경우) 각1부.
라. 견본품 제출방법 : 구매용품 각 항목에 해당하는 용품 각 1개씩(견본품은 항목 라벨을 부착하여 1개의 박스에
정결하게 넣어서 제출하여 주시고 라켓은 거트를 매어서 제출, 박스 외부(상단)에는 업체명을 크게 기재한다).
5. 견본품 평가 및 계약자 결정
가. 제출 견본용품 품질평가 및 협회공헌 등을 검토 후 결정한다.
나. 납품관련 심사위원은 본 협회 상임위원회에서 결정한다.
다. 대회구는 경기부(위원회)의 시타 후 결정한다.
라. 계약자 결정일시 : 2018년 3월 2일
6. 입찰무효
- 제안서 제출서류 및 용품 내용과 사실이 부적합 한 경우
7. 기타사항
가. 공고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제안서 및 용품을 제출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제안서 제 출자에게 있다.
나. 본회가 공고한 납품조건과 다른 창의적인 조건의 수정제안 가능합니다.
다. 계약자로 결정된 후 계약체결 대상자로서 부적합한 사항이 발생하거나 발견시 계약대상 선순위에서 배제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차순위자와 계약 협의를 할 수 있다.
라. 계약자로 결정된 후 계약내용을 이행하지 못하여 발생되는 피해에 대하여 본 협회는 계약자에게 손해배상을 청구를 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