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캐스팅뱅크[한국성우DB카페]
 
 
 
카페 게시글
첫 만남과 어울림의 장 [정보] 크르노 크루세이드 성우진..
구우~! 추천 0 조회 1,129 05.02.22 16:43 댓글 4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5.02.22 14:14

    첫댓글 투니버스 홈페이지에 있던것 맞죠? 그리고 크르노역이 엄상현님이었다니.... 엄상현님 투니 출현하신적 있나요?

  • 05.02.22 14:15

    우왓!

  • 05.02.22 14:17

    조회수 확인하려고 몇번이고 돌렸더니 조회수 분당 4회씩 늘어나네요. 계속 이 글은 보지 않고 다른 게시글 보고 게시판 목록으로 했거든요

  • 05.02.22 14:18

    이것도 화수별 성우진이 있겠죠?

  • 05.02.22 14:20

    연출은 석종서 피디님이시군요!! 성우진 좋아요!! 좋아요!![무지 좋아하는중..]

  • 05.02.22 14:21

    방영일이 언제죠?

  • 05.02.22 14:23

    이, 이지영님? 예상밖인것 같습니다. 크르노에 엄상현님은 좋을것 같아요/ 그리고 레밍턴 신부에 구자형님, 잘 어울릴것 같습니다.

  • 05.02.22 14:29

    기대되는군요 ㅠㅠ 얼른했으면좋겠어요 !!

  • 05.02.22 14:42

    레밍턴 신부에 자형님이시라니 너무 좋네요.이 작품에서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인데 ㅎㅎ 다른 성우분들도 기대하고 보겠습니다~

  • 05.02.22 14:59

    아즈마리아가... 안나왔어요.ㅜ.ㅜ 용신님이 딱일거라고 생각했는데... 다른 역을 맡으셨네요. 그래도 치바 사에코씨 노래는 용신님이 부르셨으면...;;; 엔딩곡(보다는 사실 커플링곡을 더 좋아하지만...;;)도 꽤 좋아하는 곡이라서... 용신님 분위기와 잘 맞는 거 같아요.

  • 05.02.22 15:17

    와....성우진 정말 끝내줍니다!!!! [너무 놀라 넋이 나감]....

  • 05.02.22 15:22

    크로노를 신동식pd님이 할줄 알았는데 아니였군요..

  • 05.02.22 15:55

    성우진 좋네요^^ 솔직히 내심 걱정한 부분이 많았거든요..; 연출은 신동식pd님이나 석종서pd님 두 분 중에 하실 줄 예상했었는데 역시 석종서pd님께서 하시네요~

  • 05.02.22 16:31

    예상 외의 캐스팅이 꽤 있기는 하지만 그래도 좋네요^^. 아즈마리아 역에는 역시 여민정님이>ㅁ<! 아아~ 기대됩니다. 사실 치바 사에코씨 노래가 맘에 걸리기는 하지만 영어니까 그대로 나가도 상관없을 듯.

  • 05.02.22 16:33

    엄상현님과 구자형님은 딱이네요 ㅋ 근데 이지영님이 무슨 작품을 하셨나요; 잘몰라성요

  • [김정훈aka이가람] 전 신PD님이나 조정란 PD님 아니면 최방옥 PD님이 맡으실 걸로 예상하고 있었는데...

  • 레몬맛농약 님) 엄상현 님은 투니에서 '디지몬 프론티어 스페셜', '무적왕 트라이제논'에 출연하셨고 지금은 '헌티드 정션'에 출연하십니다.

  • 그러고보니 아즈마리아 役이 빠졌네요... 과연 누가 맡으실지...

  • 05.02.22 17:10

    엄상현님 탐정학원Q에서도 잠깐 출연하셨어요^^.

  • 05.02.22 17:22

    크크크...르노!, 엄상현님! ..진짜로 원하던 캐스팅입니다![버럭],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ㅅ;b

  • 05.02.22 17:39

    꺄악!!!!!엄상현님이라니!! 난몰라아 >ㅁ<!!! 너무 좋아요!!

  • 05.02.22 19:25

    로제트도 괜찮을것 같군요! G건담의 아렌비 톤으로 하면 딱입니다..// 버몬트 대공과 셰라자드의 재회;;[퍼억!]

  • 05.02.22 20:02

    아즈마리아야 투니버스 성우가 하실테고....전 아이온이 가장 궁금합니다...아이온은 누굴까나~~~

  • 05.02.22 20:07

    아즈마리아는 아직 확정이 안 된 건가요? 개인적으로 사테라에 김선혜님을 기대했는데 아무튼 첫 방영일이 고대됩니다...

  • 05.02.22 20:11

    상현님~~~~ 애니는 안 봐서 잘 어울리는지 어떤지는 잘 모르지만, 상현님과 자형님... 두 분 모두 제가 좋아하는 성우분들이시고.. 이지영님.... 후후후후후후후후....무조건 15세 이상가 올인이다..-_-;

  • 05.02.22 20:29

    상현님~~~ 더불어 자형님~~~~나도 무조건 15세 이상가에 올인....

  • 05.02.22 22:16

    우앗~!!!!!!! 꼭 봐야겠네요~ㅋㅋㅋㅋㅋ 다른분은 어떨지 모르지만; 저로서는 상당히 만족스러운 캐스팅!

  • 05.02.22 22:36

    엄상현님! 으아아아;ㅅ;!! 만족하는데!! 투니가 안나와요오오!! 으어어어;ㅅ;

  • 05.02.22 22:38

    훗...투니 1기 분들이 더 많이 캐스팅 되셨길 바랬지만...뭐...~.~ 탁원제 님과 황일청 님인지라... 아즈마리아 역에 이용신 님이 하실 거란 말들이 많았는데..흠..혹..양정화 님이? +.+

  • 05.02.22 23:02

    성우진 대박이네요!! 꼭 봐야겠네요~!!

  • 05.02.22 23:08

    이지영님이 그동안 신작에 나오시지 않으셔서 궁금했는데...드디어 나오시는군요..크루노 크루세이드 성우진...^^을 보니..가슴이 막 뛰는것이..^^ 황일청님도 나오시고..^^

  • 엄상현님께서 주연이시네요^^ 벌써부터 기대 많이 되요 ㅎ 빨리 3월 21일 되었쓰면..

  • 05.02.23 00:11

    엄상현님의 크루노라니.. 정말 기대되요;ㅁ;

  • 05.02.23 01:08

    로제트에 이지영님이라..아직 상상은 안가지만..빨리 들어보고 싶네요..

  • 05.02.23 13:20

    생각도 못했던 캐스팅도 있네요. 크르노에 엄상현님을 생각했는데 진짜로 될 줄이야..;; 기대가 됩니다.

  • 05.02.23 13:23

    아이언 역에는 누굴까요.. 아이언 역도 중요한데... 지금 이글에 아이언역 캐스팅 이 없는것 같은데 궁금한.. 캐스팅 좋네요 첫방 꼭 봐야 겠다는 레밍턴에 구자형님! 예상한데로 되어서 좋아요

  • 05.02.23 13:43

    야~ 로제트.. 예상을 뒤엎는 캐스팅이네요. 흐음.. 엄상현님은 예상했지만.. 이거 어떤 작품이 나올지 기대되네요.(웃음)

  • 05.02.23 17:45

    허허;;;설마설마하니 아무래도 영선님쪽으로 가지 않을까 싶었는데 상현님이라니 이거 놀랍군요!!!이거야 말로 제가 투니에 바라던 캐스팅乃...은 오버고;;;아즈마리아는...여민정님 오프닝은 양정화님이 하셨으면 하는 바램이.....;;;아이온은 원일님이었으면 좋겠네!ㅋㅋ

  • 05.02.23 17:46

    레밍턴엔 민석님이 나오시지 않을까 싶었는데..;ㅋㅋ자형님이라니 얼쑤!!!ㅋ케이트수녀에 윤소라님이라 또 얼쑤!ㅋㅋ

  • 05.02.23 18:16

    꺄~ +_+

  • 05.02.24 01:04

    투니버스가 드디어 노컷과 원판을 나누어 방송하는 군요. 매우 좋은 체제인 듯. 성우진도 최강인 것 같고, 어쨋든 기대가 되는 작품 저는 야자때문에 밤에 노컷으로 봐야 되겠군요.

  • 05.02.24 08:56

    그런데 저기 rkditksdmfh인지 뭔지 하는 사람은 뭡니까? 저런 사람은 은근히 짜증납니다.

  • 05.02.24 09:55

    원판을 요즘 감상중인데....더빙판도 빨리 보고싶군요....캐스팅에 대해선 아직 다 안봐서 모르겠지만....^^

  • 05.02.24 13:43

    이런신발!!!... 새벽에 어떻게 티비를 보라고-_-;상현님이 나오시다니.. DVD 나오면 사둬야겠군요. 크르노 애니는 2화까지 보다 미루고 안봤지만; 들어가보니 꼬릿말에 은근히 ㅈㄴ거슬리는 분들이 계시네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