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투니버스 홈페이지에 있던것 맞죠? 그리고 크르노역이 엄상현님이었다니.... 엄상현님 투니 출현하신적 있나요?
우왓!
조회수 확인하려고 몇번이고 돌렸더니 조회수 분당 4회씩 늘어나네요. 계속 이 글은 보지 않고 다른 게시글 보고 게시판 목록으로 했거든요
이것도 화수별 성우진이 있겠죠?
연출은 석종서 피디님이시군요!! 성우진 좋아요!! 좋아요!![무지 좋아하는중..]
방영일이 언제죠?
이, 이지영님? 예상밖인것 같습니다. 크르노에 엄상현님은 좋을것 같아요/ 그리고 레밍턴 신부에 구자형님, 잘 어울릴것 같습니다.
기대되는군요 ㅠㅠ 얼른했으면좋겠어요 !!
레밍턴 신부에 자형님이시라니 너무 좋네요.이 작품에서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인데 ㅎㅎ 다른 성우분들도 기대하고 보겠습니다~
아즈마리아가... 안나왔어요.ㅜ.ㅜ 용신님이 딱일거라고 생각했는데... 다른 역을 맡으셨네요. 그래도 치바 사에코씨 노래는 용신님이 부르셨으면...;;; 엔딩곡(보다는 사실 커플링곡을 더 좋아하지만...;;)도 꽤 좋아하는 곡이라서... 용신님 분위기와 잘 맞는 거 같아요.
와....성우진 정말 끝내줍니다!!!! [너무 놀라 넋이 나감]....
크로노를 신동식pd님이 할줄 알았는데 아니였군요..
성우진 좋네요^^ 솔직히 내심 걱정한 부분이 많았거든요..; 연출은 신동식pd님이나 석종서pd님 두 분 중에 하실 줄 예상했었는데 역시 석종서pd님께서 하시네요~
예상 외의 캐스팅이 꽤 있기는 하지만 그래도 좋네요^^. 아즈마리아 역에는 역시 여민정님이>ㅁ<! 아아~ 기대됩니다. 사실 치바 사에코씨 노래가 맘에 걸리기는 하지만 영어니까 그대로 나가도 상관없을 듯.
엄상현님과 구자형님은 딱이네요 ㅋ 근데 이지영님이 무슨 작품을 하셨나요; 잘몰라성요
[김정훈aka이가람] 전 신PD님이나 조정란 PD님 아니면 최방옥 PD님이 맡으실 걸로 예상하고 있었는데...
레몬맛농약 님) 엄상현 님은 투니에서 '디지몬 프론티어 스페셜', '무적왕 트라이제논'에 출연하셨고 지금은 '헌티드 정션'에 출연하십니다.
그러고보니 아즈마리아 役이 빠졌네요... 과연 누가 맡으실지...
엄상현님 탐정학원Q에서도 잠깐 출연하셨어요^^.
크크크...르노!, 엄상현님! ..진짜로 원하던 캐스팅입니다![버럭],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ㅅ;b
꺄악!!!!!엄상현님이라니!! 난몰라아 >ㅁ<!!! 너무 좋아요!!
로제트도 괜찮을것 같군요! G건담의 아렌비 톤으로 하면 딱입니다..// 버몬트 대공과 셰라자드의 재회;;[퍼억!]
아즈마리아야 투니버스 성우가 하실테고....전 아이온이 가장 궁금합니다...아이온은 누굴까나~~~
아즈마리아는 아직 확정이 안 된 건가요? 개인적으로 사테라에 김선혜님을 기대했는데 아무튼 첫 방영일이 고대됩니다...
상현님~~~~ 애니는 안 봐서 잘 어울리는지 어떤지는 잘 모르지만, 상현님과 자형님... 두 분 모두 제가 좋아하는 성우분들이시고.. 이지영님.... 후후후후후후후후....무조건 15세 이상가 올인이다..-_-;
상현님~~~ 더불어 자형님~~~~나도 무조건 15세 이상가에 올인....
우앗~!!!!!!! 꼭 봐야겠네요~ㅋㅋㅋㅋㅋ 다른분은 어떨지 모르지만; 저로서는 상당히 만족스러운 캐스팅!
엄상현님! 으아아아;ㅅ;!! 만족하는데!! 투니가 안나와요오오!! 으어어어;ㅅ;
훗...투니 1기 분들이 더 많이 캐스팅 되셨길 바랬지만...뭐...~.~ 탁원제 님과 황일청 님인지라... 아즈마리아 역에 이용신 님이 하실 거란 말들이 많았는데..흠..혹..양정화 님이? +.+
성우진 대박이네요!! 꼭 봐야겠네요~!!
이지영님이 그동안 신작에 나오시지 않으셔서 궁금했는데...드디어 나오시는군요..크루노 크루세이드 성우진...^^을 보니..가슴이 막 뛰는것이..^^ 황일청님도 나오시고..^^
엄상현님께서 주연이시네요^^ 벌써부터 기대 많이 되요 ㅎ 빨리 3월 21일 되었쓰면..
엄상현님의 크루노라니.. 정말 기대되요;ㅁ;
로제트에 이지영님이라..아직 상상은 안가지만..빨리 들어보고 싶네요..
생각도 못했던 캐스팅도 있네요. 크르노에 엄상현님을 생각했는데 진짜로 될 줄이야..;; 기대가 됩니다.
아이언 역에는 누굴까요.. 아이언 역도 중요한데... 지금 이글에 아이언역 캐스팅 이 없는것 같은데 궁금한.. 캐스팅 좋네요 첫방 꼭 봐야 겠다는 레밍턴에 구자형님! 예상한데로 되어서 좋아요
야~ 로제트.. 예상을 뒤엎는 캐스팅이네요. 흐음.. 엄상현님은 예상했지만.. 이거 어떤 작품이 나올지 기대되네요.(웃음)
허허;;;설마설마하니 아무래도 영선님쪽으로 가지 않을까 싶었는데 상현님이라니 이거 놀랍군요!!!이거야 말로 제가 투니에 바라던 캐스팅乃...은 오버고;;;아즈마리아는...여민정님 오프닝은 양정화님이 하셨으면 하는 바램이.....;;;아이온은 원일님이었으면 좋겠네!ㅋㅋ
레밍턴엔 민석님이 나오시지 않을까 싶었는데..;ㅋㅋ자형님이라니 얼쑤!!!ㅋ케이트수녀에 윤소라님이라 또 얼쑤!ㅋㅋ
꺄~ +_+
투니버스가 드디어 노컷과 원판을 나누어 방송하는 군요. 매우 좋은 체제인 듯. 성우진도 최강인 것 같고, 어쨋든 기대가 되는 작품 저는 야자때문에 밤에 노컷으로 봐야 되겠군요.
그런데 저기 rkditksdmfh인지 뭔지 하는 사람은 뭡니까? 저런 사람은 은근히 짜증납니다.
원판을 요즘 감상중인데....더빙판도 빨리 보고싶군요....캐스팅에 대해선 아직 다 안봐서 모르겠지만....^^
이런신발!!!... 새벽에 어떻게 티비를 보라고-_-;상현님이 나오시다니.. DVD 나오면 사둬야겠군요. 크르노 애니는 2화까지 보다 미루고 안봤지만; 들어가보니 꼬릿말에 은근히 ㅈㄴ거슬리는 분들이 계시네요..
첫댓글 투니버스 홈페이지에 있던것 맞죠? 그리고 크르노역이 엄상현님이었다니.... 엄상현님 투니 출현하신적 있나요?
우왓!
조회수 확인하려고 몇번이고 돌렸더니 조회수 분당 4회씩 늘어나네요. 계속 이 글은 보지 않고 다른 게시글 보고 게시판 목록으로 했거든요
이것도 화수별 성우진이 있겠죠?
연출은 석종서 피디님이시군요!! 성우진 좋아요!! 좋아요!![무지 좋아하는중..]
방영일이 언제죠?
이, 이지영님? 예상밖인것 같습니다. 크르노에 엄상현님은 좋을것 같아요/ 그리고 레밍턴 신부에 구자형님, 잘 어울릴것 같습니다.
기대되는군요 ㅠㅠ 얼른했으면좋겠어요 !!
레밍턴 신부에 자형님이시라니 너무 좋네요.이 작품에서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인데 ㅎㅎ 다른 성우분들도 기대하고 보겠습니다~
아즈마리아가... 안나왔어요.ㅜ.ㅜ 용신님이 딱일거라고 생각했는데... 다른 역을 맡으셨네요. 그래도 치바 사에코씨 노래는 용신님이 부르셨으면...;;; 엔딩곡(보다는 사실 커플링곡을 더 좋아하지만...;;)도 꽤 좋아하는 곡이라서... 용신님 분위기와 잘 맞는 거 같아요.
와....성우진 정말 끝내줍니다!!!! [너무 놀라 넋이 나감]....
크로노를 신동식pd님이 할줄 알았는데 아니였군요..
성우진 좋네요^^ 솔직히 내심 걱정한 부분이 많았거든요..; 연출은 신동식pd님이나 석종서pd님 두 분 중에 하실 줄 예상했었는데 역시 석종서pd님께서 하시네요~
예상 외의 캐스팅이 꽤 있기는 하지만 그래도 좋네요^^. 아즈마리아 역에는 역시 여민정님이>ㅁ<! 아아~ 기대됩니다. 사실 치바 사에코씨 노래가 맘에 걸리기는 하지만 영어니까 그대로 나가도 상관없을 듯.
엄상현님과 구자형님은 딱이네요 ㅋ 근데 이지영님이 무슨 작품을 하셨나요; 잘몰라성요
[김정훈aka이가람] 전 신PD님이나 조정란 PD님 아니면 최방옥 PD님이 맡으실 걸로 예상하고 있었는데...
레몬맛농약 님) 엄상현 님은 투니에서 '디지몬 프론티어 스페셜', '무적왕 트라이제논'에 출연하셨고 지금은 '헌티드 정션'에 출연하십니다.
그러고보니 아즈마리아 役이 빠졌네요... 과연 누가 맡으실지...
엄상현님 탐정학원Q에서도 잠깐 출연하셨어요^^.
크크크...르노!, 엄상현님! ..진짜로 원하던 캐스팅입니다![버럭],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ㅅ;b
꺄악!!!!!엄상현님이라니!! 난몰라아 >ㅁ<!!! 너무 좋아요!!
로제트도 괜찮을것 같군요! G건담의 아렌비 톤으로 하면 딱입니다..// 버몬트 대공과 셰라자드의 재회;;[퍼억!]
아즈마리아야 투니버스 성우가 하실테고....전 아이온이 가장 궁금합니다...아이온은 누굴까나~~~
아즈마리아는 아직 확정이 안 된 건가요? 개인적으로 사테라에 김선혜님을 기대했는데 아무튼 첫 방영일이 고대됩니다...
상현님~~~~ 애니는 안 봐서 잘 어울리는지 어떤지는 잘 모르지만, 상현님과 자형님... 두 분 모두 제가 좋아하는 성우분들이시고.. 이지영님.... 후후후후후후후후....무조건 15세 이상가 올인이다..-_-;
상현님~~~ 더불어 자형님~~~~나도 무조건 15세 이상가에 올인....
우앗~!!!!!!! 꼭 봐야겠네요~ㅋㅋㅋㅋㅋ 다른분은 어떨지 모르지만; 저로서는 상당히 만족스러운 캐스팅!
엄상현님! 으아아아;ㅅ;!! 만족하는데!! 투니가 안나와요오오!! 으어어어;ㅅ;
훗...투니 1기 분들이 더 많이 캐스팅 되셨길 바랬지만...뭐...~.~ 탁원제 님과 황일청 님인지라... 아즈마리아 역에 이용신 님이 하실 거란 말들이 많았는데..흠..혹..양정화 님이? +.+
성우진 대박이네요!! 꼭 봐야겠네요~!!
이지영님이 그동안 신작에 나오시지 않으셔서 궁금했는데...드디어 나오시는군요..크루노 크루세이드 성우진...^^을 보니..가슴이 막 뛰는것이..^^ 황일청님도 나오시고..^^
엄상현님께서 주연이시네요^^ 벌써부터 기대 많이 되요 ㅎ 빨리 3월 21일 되었쓰면..
엄상현님의 크루노라니.. 정말 기대되요;ㅁ;
로제트에 이지영님이라..아직 상상은 안가지만..빨리 들어보고 싶네요..
생각도 못했던 캐스팅도 있네요. 크르노에 엄상현님을 생각했는데 진짜로 될 줄이야..;; 기대가 됩니다.
아이언 역에는 누굴까요.. 아이언 역도 중요한데... 지금 이글에 아이언역 캐스팅 이 없는것 같은데 궁금한.. 캐스팅 좋네요 첫방 꼭 봐야 겠다는 레밍턴에 구자형님! 예상한데로 되어서 좋아요
야~ 로제트.. 예상을 뒤엎는 캐스팅이네요. 흐음.. 엄상현님은 예상했지만.. 이거 어떤 작품이 나올지 기대되네요.(웃음)
허허;;;설마설마하니 아무래도 영선님쪽으로 가지 않을까 싶었는데 상현님이라니 이거 놀랍군요!!!이거야 말로 제가 투니에 바라던 캐스팅乃...은 오버고;;;아즈마리아는...여민정님 오프닝은 양정화님이 하셨으면 하는 바램이.....;;;아이온은 원일님이었으면 좋겠네!ㅋㅋ
레밍턴엔 민석님이 나오시지 않을까 싶었는데..;ㅋㅋ자형님이라니 얼쑤!!!ㅋ케이트수녀에 윤소라님이라 또 얼쑤!ㅋㅋ
꺄~ +_+
투니버스가 드디어 노컷과 원판을 나누어 방송하는 군요. 매우 좋은 체제인 듯. 성우진도 최강인 것 같고, 어쨋든 기대가 되는 작품 저는 야자때문에 밤에 노컷으로 봐야 되겠군요.
그런데 저기 rkditksdmfh인지 뭔지 하는 사람은 뭡니까? 저런 사람은 은근히 짜증납니다.
원판을 요즘 감상중인데....더빙판도 빨리 보고싶군요....캐스팅에 대해선 아직 다 안봐서 모르겠지만....^^
이런신발!!!... 새벽에 어떻게 티비를 보라고-_-;상현님이 나오시다니.. DVD 나오면 사둬야겠군요. 크르노 애니는 2화까지 보다 미루고 안봤지만; 들어가보니 꼬릿말에 은근히 ㅈㄴ거슬리는 분들이 계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