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한테 오늘 오심나온것 같다는 얘기듣고 집에와서 바로 다시보기..
네이버 다시보기 화질이 안좋고 유니폼색깔과 공색깔이 같아 잘은 안보이지만..
이것이 진짜 세잎이 맞으려면..
1.박한이가 먼저 들어갔다..
2.오재원의 발이 1루에서 떨어졌다..
3.공이 글러브에서 빠졌다..
세 가지 가정 중에 하나가 성립해야만 하는데요..
일단 오심인 것 같은데 스샷확인..

자 일단 이 사진으로 첫번째와 두번째 가정은 성립불가..
박한이 발과 베이스 사이의 거리 42.195KM..
재원선수 발 베이스에 붙어있는거 똑똑히 보이시죠?

이 사진만 제대로 나왔어도 명백한 오심인 게 증명되는데요..
글러브에서 공이 빠졌다? 저거 보면 공 잡고 글러브를 오므리고 있는 모습..
저기서 공이 빠졌을까요? 아니면 잡은걸까요?
만약 박한이가 저기서 지나가는 순간 공이 빠져 있으면 세잎.. 들어가 있으면 아웃..
일단 영상으로 보기엔 공이 글러브에서 빠지지 않았구요.. 발이 떨어지지도 않았구요..
어쨋든 저 판정 이후 정재훈 무너지며 1,2루..
양신한테 적시타 등 역전.. 분위기 완전 삼성쪽으로 넘어가고..
문승훈.. 삼성의 최강 10번타자??
첫댓글 에휴~ 사실 이 장면이 가장 두산으로썬 가장 아쉬운 장면이죠. 심판 서 있는 각도가 잘 볼 수 없는 위치였어요. 심판 판정도 경기의 일부이니 받아들여야죠. 그리고 심판님들 수고 많으시구요, 명색이 PO인데 이런 오심이 다신 안 나왔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말씀대로 여기서 박한이선수세잎판정후 분위기완전 바뀌었죠;;오늘 겜에서 개인적으로 이대수의 도루실패(몇회였더라. 최준석 병살이었는데)와 함께 가장 아쉬웠던 부분이었어요. 관중들이 디엠비로 즉석에서 리플레이장면 보는 시대에 심판들은 오로지 보는 것이 믿는 것이라니...비디오판독 우리도 해야한다고 생각해요;ㅅ;
실제로 4심합의한답시고 모여서 리플레이 장면 본다고도 하던데..
어젠...식빵 날리고 싶어습니다......바로 코앞에서 봤는데..ㅠ.ㅠ
하하하하 식빵이란말 재밌네요
"오심도 야구의 일부다"는 옛말인데.. 메져리그도 이제 비디오판독을 하는데.. 이사건을 이슈화 시켜서 우리도 비됴판독 도입을... 이런거 롯데한테 걸렸음 바로 비됴판독 도입시행하는건데..쩝.. 문승훈 식빵색끼..
흠......1차전은 김중기구심.....2차전은 문승훈1루심?...........정말 비됴판독제도, 꼭 도입되어야됩니다.........
정말 아쉬웠어요.... 이때 오심만 안했어도.... 아~~~!! 우리의 1승을 심판들이 말아드시는구나...
와 저 진짜 어제하고 오늘경기 보면서 화 엄청 났습니다. 이건 명백한 문승훈심판에 오심이 맞습니다. 어제경기 박한이 선수는 아웃이 맞아요. 한발자국 덜 밟은상태로 아웃인데 이걸 문승훈심판이 아웃시켯네요. 참 .어이가 없네요 심판 맞나요?? 그리고 이 문승훈심판 두산한테 뭔 안좋은 감정이 있는거아닙니까?? 무슨 두산경기만 맨날 오심이에요, 진짜 심판자격은 아니라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