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도청은 지하철 운영 그동안 잘 못 해온 것 같습니다. 역사만 깊지, 서울지하철공사보다도 처음부터 못했어요! 테마 열차 운행 안 할려고 하죠, 1시간 연장 운행도 안 하죠, 전선을 교류로 써서 차량 고장내 트리죠, 전광판은 고장난 게 많고요, 역명은 다른역과 똑같이 지정하고요(예 청량리, 영동, 서울, 개포)... 이런 많은 이유로 현재 한국철도가 맡고 있는 지하철 구간의 운영 주체를 서울도시철도공사로 바꿔야 합니다! 댁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의견 많이 남겨 주시길 바랍니다.
이에 대해 주관적인 생각으로나마 반박 하고자 합니다..
철도청은 지하철 운영 그동안 잘 못 해온 것 같습니다.
역사만 깊지, 서울지하철공사보다도 처음부터 못했어요!
=> 거기 보니까 역사(歷史)라고 하는데..
테마 열차 운행 안 할려고 하죠, 1시간 연장 운행도 안 하죠,
=> 테마 열차야 운행하든 말든 맘대로 죠.
요즘에는 운행도 못합니다.
1시간 연장 운행? 님이 밤 12시에 들어옵니까?
1시간 연장 운행 안한다고 나쁘다면 인천지하철공사한테 가서 따지시죠.
1시간 연장 운행과 당신이 무슨 상관이 있어요?
전선을 교류로 써서 차량 고장내 트리죠,
=> 자세히 예를 들어 주시죠.
교류는 장거리에 유리합니다. 직류는 단거리에 유리하고요.
만약 직류로 했으면? 돈 더들죠. 그 돈 당신이 낼겁니까??
전광판은 고장난 게 많고요,
=> 지하철공사나 도시철도공사도 고장 납니다.
행선판의 경우 지하철공사가 더 죽이지요...
롤지? 후훗. 한국철도 것.. 에러나지요. 지하철공사? 더 죽여요.
LED? 만만치 않죠. 전자노선도? 서울역발 안양행은 또 뭡니까?
역명은 다른역과 똑같이 지정하고요(예 청량리, 영동, 서울, 개포)...
=> 개포? 영동? 그건 공사 역명입니다. 공사역명이야 그래도 상관 없지..
역명을 그렇게 짓든 말든 당신이 뭔 상관입니까?
이런 많은 이유로 현재 한국철도가 맡고 있는 지하철 구간의 운영 주체를 서울도시철도공사로 바꿔야 합니다! 댁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의견 많이 남겨 주시길 바랍니다.
=> 댁? 참 예의가 없군요. 아, 내가 누차 말하는데, 도철이 한철 운영 하려면 이름 부터 바꿔야 할텐데....!!
첫댓글 이제 그런 일 없도록 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생각이 꽤 짧았어요... 사천선 -> 7382[목포]
'역사가 깊다'라는 말은 쓰입니다.
철도청구간은 1시간 연장 운행 안하는게 좋습니다. 한다면 구로~성북 정로 했으면 좋겠네요. 솔직히 철도청 구간 심야수요는 버스로 커버할수 있습니다.
철도청 심야수요중.. 안양은 버스커버가 힘들다지요... 안양 1번가 쪽으로 심야버스 들어오게 있던가...
1번가는 택도 없었죠..아마..-_-;;
저번에 #762 타고.. 영등포 와서 심야 버스가 없는 덕택에.. 택시를 타고 갔다지요... 돈아까운것
정상우씨 정신좀 차리쇼. 당신 철도청 홈피에 운영주체를 도철에 넘기라니 그게 할 소리요? 아무리 국철구간 시설물이 부실하기로서니 고장난게 많다고 쓰는거요? 당신 철도청에서 두번다시 객기부리지 마셔. 크게 다치는 수가 있으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