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전기기사 한번에 합격하기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실기] 타교재 질문 파일럿램프를 다는 이유와 왜 2차측 pt에 다는지 pl
함대 추천 0 조회 2,737 19.03.26 14:37 댓글 1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9.03.27 10:15

    첫댓글 1. 표시등입니다. (전원이 들어오는지를 확인하기 위함입니다.
    2. 1차측은 높은 전압이므로, 저압측에 연결합니다.
    3. 전원확인용으로 12, 23, 31 모두 가능합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