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파일럿램프의 용도가 무엇인가요.
2. 왜 pt의 2차측에다가 다나요?
3. pt의 중성선과 1차선에다가 꼭 연결해야하나요? 1,3연결은 안되나요?
다음 카페의 ie10 이하 브라우저 지원이 종료됩니다. 원활한 카페 이용을 위해 사용 중인 브라우저를 업데이트 해주세요.
다시보지않기
Daum
|
카페
|
메일
|
즐겨찾는 카페
로그인
https://cafe.daum.net/skilldadan
최신글 보기
|
인기글 보기
|
이미지 보기
|
동영상 보기
검색
검색
카페정보
전기기사 한번에 합격하기
골드 (공개)
카페지기
부재중
회원수
85,420
방문수
17
카페앱수
1,119
카페 전체 메뉴
▲
카페 게시글
목록
이전글
다음글
답글
수정
삭제
스팸처리
[실기] 타교재 질문
파일럿램프를 다는 이유와 왜 2차측 pt에 다는지 pl
함대
추천 0
조회 2,737
19.03.26 14:37
댓글
1
북마크
번역하기
공유하기
기능 더보기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1
추천해요
0
스크랩
0
댓글
시나브로^^
19.03.27 10:15
첫댓글
1. 표시등입니다. (전원이 들어오는지를 확인하기 위함입니다.
2. 1차측은 높은 전압이므로, 저압측에 연결합니다.
3. 전원확인용으로 12, 23, 31 모두 가능합니다.
검색 옵션 선택상자
댓글내용
선택됨
옵션 더 보기
댓글내용
댓글 작성자
검색하기
재로딩
최신목록
글쓰기
답글
수정
삭제
스팸처리
첫댓글 1. 표시등입니다. (전원이 들어오는지를 확인하기 위함입니다.
2. 1차측은 높은 전압이므로, 저압측에 연결합니다.
3. 전원확인용으로 12, 23, 31 모두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