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 시간동안 애지중지하며 사용하던 저의 로드자전거를 떠나보냅니다...
늘 저의 사랑을 듬뿍 받으며 저의 발이 되어주던 자전거입니다.
모델은 자이언트 회사의 OCR 3300이구요. 긴 시간이 지났는데도 아직까지 상태는 A급으로 아주 양호합니다.
좀 지저분해진 부분은 제가 판매전 다 닦아서 드릴 예정이구요. 하자는 없습니다.
로드자전거 특성상 앞기어가 좀 걸리는 부분이 있는데 이 부분 제가 판매할때 다 알려드릴 예정입니다.
자전거 매장에서 점검도 다 받았구요. 구매하시고 바로 타시기만 하면 됩니다.
좀더 레벨 높은 자전거로 갈아타려고 판매합니다.
일단 자이언트 자전거의 가장 중요한 부분이라고 할 수 있는 기어에 대해 먼저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구동계는 시마노 클라리스이며 로드 입문하시는 분들에게는 가장 적합하다고 보여집니다.
한국에서는 OCR이라는 모델이 높은 평을 받지 못하고 있으나, 상해 지역에서는 가성비 제격의 자전거로 높은 평을 받고있습니다.
기어는 앞 뒤 기어 포함 16단입니다. 앞기어 2, 뒷기어 8단입니다. 2x8=16단기어입니다.
일반 산악자전거보다 기어비가 낮아서 더 기어가 가벼운것이 아니냐고 착각하는 분들 계시는데 원래 로드는 기어 수는 낮아도 산악과비교했을 때 기어가 더 무겁고 차체도 훨씬 가볍기 때문에 더더욱 빠르고 가볍게 고속을 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 다음은 자전거 자체에 대한 설명입니다. 검은색과 주황색입니다.
동일 모델에서 아직 상해에서 같은 색상은 흔하지 않은 것으로 알고있습니다.
제꺼말고 1대밖에 더 못봤습니다.
약 1년정도 사용한 물건이라 이래저래 사용감은 눈에 띄지만 탑승과 운행, 사용 등에 지장이 있을 만큼 문제되는 곳은 없습니다.
아주 작은 벗겨짐하나 있는데 티도 안납니다. 타이어도 너무 약해진거 같아서 갈았구요. 체인도 탄탄하고 부드럽게 움직이도록 기름칠도 신경써서 해놓았습니다. 자전거 설명은 여기까지입니다.
가장 중요한 가격 책정 및 구성품인데요.
자전거 이외에 구성품은 자물쇠와 핸드폰 거치대입니다.
제가 1년전에, 자전거만 2600원에 구매했는데, 구성품을 계속 추가했었습니다. 분실한 물품도 있지만요...
하여튼 제가 원하는 판매가격은 폰 거치대와 자물쇠 포함 딱 절반가인 1300원입니다. 네고는 가능하지만 너무 많이는 못해드립니다. 겨울이긴 하지만 미리 사두시고 봄이 오면 타고 다니셔도 괜찮을거 같습니다.
panixs22입니다. 만약 제가 회신이 하루 이상 늦을경우 (서브폰입니다.) dropboci로 연락주세요.
사실 dropboci위챗으로 주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여러분 좋은 하루 되십시오!!
사진 첨부합니다.





첫댓글 판매 끝낫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