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위즈웰 카페 넘 썰렁해요^^
위즈돌이님도 별로 관리를 안하시나봐요^^
물건판매에만 열중하기 보다는 사후 관리를 잘하셔서 위즈웰 산 사람들로 부터의 입소리로 위즈웰이 좋다는 평가가 널리
퍼져 다른 분들도 구매할수 있게 했음 좋겠어요^^
위즈웰은 온도가 좀 까다로와서 다른 오븐보다 쬐끔 힘들어요^^
컨벡스나,, 린나이, 대우오븐 같은경우는 네이버에 카페 만들어 놓고 관리 잘해서.. 많이들 애용하시던데요^^
위즈웰도 그랬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위즈웰 요리왕.. 넘 기간이 길어요^^
아무리 많은 사람들의 참여를 위해 그렇다고 해도.. 이벤트라는게 기간이 정해있어야
작품 올리는 사람도 열심히 하고 발표날까지 설레임으로 기다리죠^^
기간이 없이 50명이 될때까지라니... 넘 성의가 없으신듯해요^^;
위즈웰 카페 회원은 100명 넘지만.. 게시판같은게..회원을 위한 거라기 보다는
위즈웰 회사 게시판 같은 느낌이 들어서 사람들이 한번 가입하고 오지 않는 것 같아요^^
게시판을 좀 정리해서 회원을 위한 게시판이 늘어나고.. 위즈웰관련 게시판은 좀 줄이시는게 어떠실런지요^^
또 요리 레시피의 게시판도 너무 중복되어 있어요^^
또 제품Q&A, 사용후기 같은곳에 회원님들 글이 올라오면 당일날에 위즈웰 답변이 올라왔으면 합니다.
어떻게 제품 &A, 에 위즈웰 답변은 거의 찾아보기 힘들고 회원들의 답변만 보이다니..
바쁘시겠지만 하루에 한번씩 들어오셔서 답변이나 환영글 좀 올려주세요^^
그리고 회원들이 상담원의 불많이 많네요
한회사의 상담원이라면 자기회시에서 파는 물건이 어떤건지는 알아야 하지 않남요
제누와즈를 오븐에 구으면 안된다던지.. 위즈웰 온도는 0~150도라니 하는 말이 나오나요
상담원에게 위즈웰 오븐 설명서라도 줘서 읽어 보시라고 하시고.. 자주 물어오는 상담내용을 정리해서
상담원에게 교육좀 시켜주세요^^
저도 위즈웰 43 쓴지 두어달 밖에 안되는데..
위즈웰오븐과 친해지기 어렵지만.. 친해질려 노력하는데.. 자꾸 카페에만 오면 그마음이 점점 사라져 가네요^^
제발 위즈웰회사 여러분.. 관심을 가져서 오븐사용하는 사람들이 나중에도 위즈웰 오븐을 또 살수있게 관심좀 가져주세요
다른 회사는 베이킹무료강습도 하던데.. 위즈웰도 가끔 회원들을 위해 그런것도 하셨으면 합니다.
그래서 그 자리에서 오븐이나 베이킹에 관한 대화나 질문도 할수 있게요
너무 직설적이었나요 그래도 위즈웰 오븐을 사랑해서 쓰디쓴 말 몇마디 했습니닸^^
첫댓글 이야~~!! 내용이 아주 쏙쏙 들어옵니다요!!! 위즈돌이님!! 제발 판매 후 관리도 신경써주세요~~!! 광고 많이 내시는 것만큼이나 중요한게....앞서 구입한 고객들의 입소문인데~ 어째 위즈웰은 as 때문에, 이게 문제라서 저게 문제라서....다들 추천을 안하시네요!! 애용자로서 저도 참...속상한 부분입니다!!
옮소~~~동의~~~~~
ㅎㅎ 두분의 동의 매우 감사합니다^^
통쾌! 타사 제품 까페는 활성화 되는 반면 여기는 글을 올려도 지기님 댓글은 찿기 힘들고 문의를 해도 묵묵부답... 꼭 전화 통화를 해야만 하고.. (전화는 친절하심^^) 앞으로 오븐 쓰는데 유용한 까페가 되길 바래요..
저도 왕찬성입니당

보통 제품을 살 때 주변 사람들에게 많이 물어보고 요즘은 특히나 인터넷으로 후기 등을 읽어 본 후에 사기 때문에 한명의 칭찬이나 불만이 참으로 그 파급효과가 크지요
그리고 저처럼 처음에 작은 용량으로 산 사람들은 나중에 익숙해지면 더 큰 용량으로 사고 싶어 할 것 같은데 그 회사 제품이 좋았고 고객관리도 잘 되었다면 그 회사 제품으로 또 사기를 원하겠지요
하지만 그렇지 못했다면 주변 사람들에게도 그 회사 제품은 되도록 사지 말라고 이야기하고 싶고 자신이 재구매할 때에도 다른 회사의 제품으로 분명히 바꾸게 될거예요
회사와 관리자님께서는 이런 점을 좀 유념하셔서 고객관리에 신경을 써주시는게 회사의 발전을 위해서 좋은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사용하는 저희들의 입장에서도 좋구요

다만 물건을 한번 팔면 그만이라는 생각은 요즘처럼 경쟁이 치열한 시대에는 적절하지 못한 회사 운영 방침인 것 같아요

회사와 고객이 서로 윈윈할 수 있는 그런 공간이 되었으면 정말 좋겠습니당

앗..저도 위즈웰 사려고 인터넷 엄청 뒤졌거든요.. 근데 역시나..사후관리가 문제군요.. 안그래도 저두 네이버에 컨벡스오븐 카페도 가입했는데요 거기 카페보면 그 오븐 완전 사고 싶어져요~! 정말~~ 위즈웰은 한번씩 들어오는데..썰렁하고 재미가 없네요.. 물론 제가 머 글 한번 쓴적은 없지만..^^:: 이런말 할 자격이 없긴한듯...^^:: 저도 이번에 43리터 사려고 합니다. 만족하게 사용해서 남들한테 막 추천좀 해보고 싶네요~
저도 완전 동감입니다. 지금 컨벡스오븐 네이버 카페에도 동시 가입해있는데요~~ 여러모로 많이 비교가 되는건 사실입니다. 컨백스오븐은 홈쇼핑에서 판매도 하고, 친절한 상담과, 빠른 a/s 사후관리까지 좋던걸요~~ 관리자님 싼게 비지떡이라는 말이 아마 제일 듣기 싫으실텐데요~~ 사후관리도 잘하시고, 불량률을 줄이시는게 앞으로 사업 번창하시는데 큰 밑거름이 돼지않을까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