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위즈웰 주방가전 공식카페
 
 
 
카페 게시글
제품 사용후기 아.. 썰렁한 위즈웰 카페.. 그리고 위즈웰회사에 바랍니다.
풍경소리 추천 0 조회 915 07.12.17 10:33 댓글 9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7.12.17 13:16

    첫댓글 이야~~!! 내용이 아주 쏙쏙 들어옵니다요!!! 위즈돌이님!! 제발 판매 후 관리도 신경써주세요~~!! 광고 많이 내시는 것만큼이나 중요한게....앞서 구입한 고객들의 입소문인데~ 어째 위즈웰은 as 때문에, 이게 문제라서 저게 문제라서....다들 추천을 안하시네요!! 애용자로서 저도 참...속상한 부분입니다!!

  • 07.12.17 14:42

    옮소~~~동의~~~~~

  • 작성자 07.12.17 23:02

    ㅎㅎ 두분의 동의 매우 감사합니다^^

  • 07.12.18 09:39

    통쾌! 타사 제품 까페는 활성화 되는 반면 여기는 글을 올려도 지기님 댓글은 찿기 힘들고 문의를 해도 묵묵부답... 꼭 전화 통화를 해야만 하고.. (전화는 친절하심^^) 앞으로 오븐 쓰는데 유용한 까페가 되길 바래요..

  • 07.12.18 19:46

    저도 왕찬성입니당~ ^0^ 보통 제품을 살 때 주변 사람들에게 많이 물어보고 요즘은 특히나 인터넷으로 후기 등을 읽어 본 후에 사기 때문에 한명의 칭찬이나 불만이 참으로 그 파급효과가 크지요~ 그리고 저처럼 처음에 작은 용량으로 산 사람들은 나중에 익숙해지면 더 큰 용량으로 사고 싶어 할 것 같은데 그 회사 제품이 좋았고 고객관리도 잘 되었다면 그 회사 제품으로 또 사기를 원하겠지요~

  • 07.12.18 19:48

    하지만 그렇지 못했다면 주변 사람들에게도 그 회사 제품은 되도록 사지 말라고 이야기하고 싶고 자신이 재구매할 때에도 다른 회사의 제품으로 분명히 바꾸게 될거예요~ 회사와 관리자님께서는 이런 점을 좀 유념하셔서 고객관리에 신경을 써주시는게 회사의 발전을 위해서 좋은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 물론 사용하는 저희들의 입장에서도 좋구요~ ^.^

  • 07.12.18 19:51

    다만 물건을 한번 팔면 그만이라는 생각은 요즘처럼 경쟁이 치열한 시대에는 적절하지 못한 회사 운영 방침인 것 같아요~ ^.^ 회사와 고객이 서로 윈윈할 수 있는 그런 공간이 되었으면 정말 좋겠습니당~ ^0^

  • 08.01.04 13:25

    앗..저도 위즈웰 사려고 인터넷 엄청 뒤졌거든요.. 근데 역시나..사후관리가 문제군요.. 안그래도 저두 네이버에 컨벡스오븐 카페도 가입했는데요 거기 카페보면 그 오븐 완전 사고 싶어져요~! 정말~~ 위즈웰은 한번씩 들어오는데..썰렁하고 재미가 없네요.. 물론 제가 머 글 한번 쓴적은 없지만..^^:: 이런말 할 자격이 없긴한듯...^^:: 저도 이번에 43리터 사려고 합니다. 만족하게 사용해서 남들한테 막 추천좀 해보고 싶네요~

  • 08.03.16 13:38

    저도 완전 동감입니다. 지금 컨벡스오븐 네이버 카페에도 동시 가입해있는데요~~ 여러모로 많이 비교가 되는건 사실입니다. 컨백스오븐은 홈쇼핑에서 판매도 하고, 친절한 상담과, 빠른 a/s 사후관리까지 좋던걸요~~ 관리자님 싼게 비지떡이라는 말이 아마 제일 듣기 싫으실텐데요~~ 사후관리도 잘하시고, 불량률을 줄이시는게 앞으로 사업 번창하시는데 큰 밑거름이 돼지않을까 싶네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