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터골쉼터의 소망탑에서 멤버들 모두 늘 건강해서 오래도록 산행을 함께할 수 있게해달고 맘속으로 빌었습니다.
ㅇ날짜: 2012.03.17
ㅇ선행: 청계산(원터골 청계산역 출발-진달래능선-원터골쉼터-갈마재정자-청계골-원터골 청계산역 회귀
저는 지난주부터 몸 컨디션이 최악의 상태라서 이번 산행은 접기로 했는데, 전날 오후늦게 병헌형님의 권유로 마지못해 따라나선 산행이었습니다.
약속은 했지만 전날밤에 봄비가 많이 내리기에 산행당일인 토요일 오전까지도 비가 계속되길 간절히 기원했는데... 제 바램과는 달리 새벽에 비가 그쳤습니다.
기왕가기로 했는데...체력적인 부담을 덜기 위해 배낭무게라도 줄이려고 아주 작은 카메라배낭에 즉석라면 대신 김밥 한 줄 사들고, 누가 참석하는지도 모르는 약속장소인 원터골 굴다리에 도착하니 반가운 얼굴들이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산행을 한참 하다보니 몸 컨디션이 조금씩 회복되는 기분이 들어 산행에 참석하기를 잘 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어렵지 않은 코스였지만 병하형 만큼 땀을 많이 뺀것 같았습니다.
하산후에는 모두가 미금역의 당구장으로 이동하여 긴~긴 시간동안 당구를 즐긴 후 '새마을식당'에 들어가 허기진 배를 채우고 나왔는데...4시간의 당구에도 미련이 남았는지 형들은 또 당구장으로 들어갔고 저는 피곤해서 귀가했습니다.
정말로 체력이 대단하신 형들입니다. 4시간 산행하고, 4시간당구치고, 1시간이상 목축이고, 또 한시간 당구를 즐겼으니...다음부터는 당구시간은 1게임으로 제한하면 어떨지요.
<몇 컷안되는 사진이지만 모두 스파트폰으로 찍은 것입니다>
▼ 청계산역 조형물
▼ 영목형이 가져온 25년동안 담근 인삼주로 위하여!
▼ 버려진 양심...얌체 등산객이 의외로 많은 것 같습니다. 가운데에 쓰레기를 쑤셔 넣은 것이 보입니다.
▼ 예전에 태풍으로 쓰러진 나무의 나이테 입니다.나이테를 보면 수십년된 나무인데...엄청 많았습니다.
▼ 잘 생긴 사람은 당구치는 폼도 멋집니다.
첫댓글 멋진 사진 잘 보았고, 진솔한 글도 잘 읽고 새겼습니다. 감사합니다.
불편한 심기가 불편하고, 신체유지가 힘들때엔 산이필요한겨!!!!
그래서 등산이 만병통치제!
그나마 컨디션이 좋아졌다니 다행이네, 건강에 유의해서 산행부지런히 하슈!!!!!
청계산은 역시 명산이었습니다!
최근의 산행, 통곡에 숨은벽 & 관악산 등 험난한 코오스였는데 명산은 마니 편했습니다!
토욜 산행 & 4볼운동 / 일욜 테니스 등으로 체중 감량에 효과를 보았습니당!!
우리의 조은 친구님들 모두 홧팅!!
모두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산행과 당구...주객이 전도된 것 같습니다. 이번 주말, 다음 주말(막토),...형님들끼리 가까운 곳에라도 꼭 다녀오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