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kt동우회 신년하례회
2018년 1월 10일(수) 12:30 kt수도권강북본부 생활관 식당 (광진구 자양동)에서 200여명의 회원님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하게 신년 인사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특히, 이준 kt동우회회장, 이대산 kt경영지원부문장, 김해관 kt노동조합위원장, 이우재 전kt사장, 이해욱 전kt사장, 이광세 kt동우회명예회장 등 많은 귀빈께서 참석해 주시고, 축사와 함께 새해 덕담을 해 주었습니다.
이준 회장은 지난해 kt에서 동우회를 보는 시각이 많이 변했으며 전폭적인 지원에 감사드리면서,
자랑스런 kt인으로서의 자긍심을 가지고 이자리에 참석한 회원들이 중심이 되어
kt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협력해 나가자고 하였습니다.
김해관 위원장과 이대산 부문장은 축사를 통해 선배님들이 뿌려 놓은 터전을 잘 가꾸어서
자랑스런 kt를 만들어 가겠다고 하고, 앞으로도 kt동우회 사업에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하였습니다.
귀빈들께서는 회원들의 건강을 기원하는 덕담을 해 주었습니다.
맛있는 고급 식사와 더불어 막걸리, 소주에 새해의 건강과 행운을 기원하면서 회원님들간의 인사를 나누는 좋은 시간이 되었습니다.
사회자인 이종윤 kt동우회 사무총장은
김해관 kt노동조합위원장의 금일봉, 여러 회원님들의 찬조에 감사를 드리고
축하 화분을 보내주신 황창규 kt회장, 김해관 노조위원장, 윤동윤 정우회 회장,
안치용 kt수도권강북고객본부장, 황욱정 kdfs 대표이사에게도 감사의 인사를 하였습니다.
또한 황창규 kt회장은 참석한 회원들에게 고급 우산을 선물해 주었으며,
kt동우회에서는 시루떡을 나누어 주어 참석한 회원들의 발길을 가볍게 해 주었습니다.
kt동우회 회원님들!
더욱더 건강하시고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kt동우회 화이팅!!! kt 화이팅!!!
첫댓글 신년 산행(수도권합동)은 영하13도 강추위 예보로 2월로 연기합니다.
신년산행은 2,9(금) 10시, 아차산~용마산, 광나루역(5호선) 1번출구에서 출발 예정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