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라제네카의 부작용 인정 후폭풍이 엄청납니다. 검열을 덜 하는 소셜 미디어 X에 백신 제조사와 백신을 권장한 가짜 전문가들에 대한 비판의 글이 몰려오고 있습니다.
아스트라제네카가 치명적인 부작용을 인정했다고 화이자나 모더나를 맞아 다행이라고 생각하는 분이 있지 않으시겠죠? 화이자와 모더나 백신은 mRNA 방식이기 때문에 부작용이 더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TV에 나오는 전문가나 동네 병원 의사나 백신에 대해 아는 것이 없습니다. 뉴스나 정부에서 나오는 글을 보고 우리에게 전달할 뿐입니다. 의사들이 임상 과정이나 제품 부작용을 직접 확인하는 경우는 없습니다. 우리는 지난 실패에서 이 점을 반드시 학습해야 합니다. 충분한 임상 기간을 거친 의약품이 아니라면 믿어서는 안 됩니다.
우리가 흔히 백신을 신뢰하는 이유는 최소 5년 이상의 임상을 거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코로나 백신은 제조에 한 달 걸렸습니다. 나머지는 사내 임상이었습니다. 그런데도 코로나 백신을 정상적인 임상 기간을 거친 백신과 동일시하는 분이 정말 많았습니다. 정부와 TV 출연자의 말을 신뢰하고 마치 과학을 따르는 듯 말하며 주변 비접종자를 조롱하신 분이 있다면 반성하셔야 합니다.
밑의 트윗을 보시죠. TV에 전문가의 타이틀을 달고 출연하여 코로나 백신이 안전하고 효과적이라고 주장한 가짜 전문가들입니다. 그들은 실제 코로나 백신에 대해 아무것도 알지 못합니다. 제약사 발표를 그대로 따라하는 정부의 말을 믿고 마치 뭔가 아는 듯 말한 것뿐입니다.
저는 한국에서 이재갑이 가장 먼저 떠오릅니다. 그리고 백신을 권장하고 자신은 부작용을 경험하고 조용히 추가 접종을 거부한 분도 생각납니다. 서울대 오명돈 교수도 생각납니다. 좀 더 강하게 말씀해 주셨다면 피해를 크게 줄일 수 있었습니다. 정은경의 집단면역 주장에 반기를 들은 점이 고마우면서도 소극적인 모습이 아쉽기도 합니다. 조롱을 감수하고 목소리를 낸 이영미 원장에게도 감사를 전하고 싶습니다.
코로나 초기에 백신을 맞은 한국인들은 대부분 아스트라제네카를 맞았습니다. 왜 그들은 교차접종을 권장했을까요? 백신을 섞어서 맞으면 책임을 따지기 힘들기 때문입니다.
이재갑은 정부의 의대 정원 증원에 반대하며 사표를 냈다고 합니다. 가지가지 합니다.
Meet the millionaire TV blood doctors
They all said covid jabs were 100% safe, 100% effective, offered 100% protection vs hospitalisation/death
첫댓글정말 카페 오랜만에 들어오네요,,, 저희 어머님 2차까지 맞으시고 림프절 통증에 아버지 1차 심근염 판정 두분다 화이자맞으셨구요, 다행히 계속 한의방식으로 사혈하고 황칠나무액을 음용하시면서 많이 해독되셨습니다, 오늘은 4차까지 맞으시고 사망하신 작은 아버님 문상차 와 있는데 사촌들 이야기해도 코웃음에 제 이야기는 그냥 귓등으로 흘려듣네요,,, 하긴 제 가족도 그렇게 말렸건만 친구따라가서 맞으시고 저한테 6개월 이상을 숨기셨으니,,, 이번달 팬데믹 조약이 너무 두렵네요 ㅠㅠㅠ
첫댓글 정말 카페 오랜만에 들어오네요,,, 저희 어머님 2차까지 맞으시고 림프절 통증에 아버지 1차 심근염 판정 두분다 화이자맞으셨구요, 다행히 계속 한의방식으로 사혈하고 황칠나무액을 음용하시면서 많이 해독되셨습니다, 오늘은 4차까지 맞으시고 사망하신 작은 아버님 문상차 와 있는데 사촌들 이야기해도 코웃음에 제 이야기는 그냥 귓등으로 흘려듣네요,,, 하긴 제 가족도 그렇게 말렸건만 친구따라가서 맞으시고 저한테 6개월 이상을 숨기셨으니,,, 이번달 팬데믹 조약이 너무 두렵네요 ㅠㅠㅠ
5년을 임상을 하든
5,000년을 임상을 하든
절대 맞지 않아야 한다.
우리들에겐 놀라운 자연 면역력이 있다.
주사나 약으로 건강을 찾으려고. 하는게 잘못된 것이다.
가까운 가족조차 한사람도 들을려고 하지않는 참담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