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남지부 참사랑후원회(회장:류우현)에서는 7월19일 경남지부에서 류우현 회장 등 후원회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초복맞이 위문 행사 및 7월 정기월례회를 가졌다.
이날 지부 생활관 식당에서 숙식제공대상자들과 초복 위문행사를 가지며 직접 준비한 삼계탕을 함께하며 삼복더위 속에 자립을 위해 노력중인 대상자들을 위로, 격려하였다.
이 자리에서 류우현 회장 은 인사말을 통해 “더운 날씨 속에 자립을 위해 성실히 일하는 여러분들의 건강을 위해 삼계탕을 정성껏 준비했다.”고 전하고 “건강한 몸과 마음으로 알찬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노력하여 줄 것”을 거듭 당부하였다.
한편 임시총회에서는 하반기 사업계획에 대한 세부적인 방안에 대한 논의와 더불어 상반기 유공위원에 대한 이사장, 지부장 표창 (지부장 표창:윤강숙, 정진철)수여가 있었다. 이어 신규위원의 후원회 위촉장 전수식을 가지고 신규위원들은 “출소자 재범방지 및 자립을 위해 적극적으로 봉사활동에 임하겠다”고 다짐 했다.
또한 김태원 위원은 긴급원호대상자들을 위한 양곡 200㎏을 지원하며 참사랑을 의미를 심어 주었다.
이 날 행사에 앞서 지부에서 경남지부 직원, 생활관 식구, 후원회원간 족구 시합을 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