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고유가 시대에 기름값 싼 주요소를 찾는데요, 단지 주변에 싼 주유소 정보를 공유했으면 합니다.
할인이 많이 되는 신용카드를 이용하는 것도 방법이긴 한데 싼 주유소에서 신용카드 이용하면 더 싸니까 싼 주유소를 찾는게 먼저이고 할인 많이 되는 신용카드를 쓰는게 두번째 방법 같습니다.
(다만 요즘 할인 카드들은 항상 사용 조건이 있다는 점이 맘에 들지 않네요.ㅋㅋ)
제가 돌아다녀보니 주변 지역에서 가장 싼 곳은 아래와 같은 것 같습니다.
아래 주유소들은 제가 돌아다녀보니 웬만한 국도변 주유소들보다도 가격 경쟁력이 있다고 판단됩니다.
SK : 월마트 지나서 있는 구성신도시 주유소(직영)
풍덕천 사거리에서 월마트로 가는 도로변에 있는 미키 주유소(직영 아님, 값은 구성신도시와 항상 동일)
GS : 월마트 가기 직전 언덕에 있는 주유소(이름 모름,직영 아닌 듯함), 값은 구성신도시보다 1~2원 쌈
단, 왕복 거리가 있으므로 2~3만원 넣으려고 그곳까지 일부러 가는 곳은 손해인 것 같습니다.
현대 오일 뱅크와 에스오일은 제가 잘 안가서 모릅니다.
참고로 제가 본데중 가장 싼데는 퇴촌을 지나서 양평으로 가는 국도변에 있는 현대 오일 뱅크 주유소가 정말 싸더군요. 거의 백원 이상 쌉니다. (표시도 "너무 싸서 죄송합니다"라고 되어 있고 직영이라고 하네요)
좋은 정보 있으시면 공유 부탁드립니다.
첫댓글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혹 동백쪽으로 다니시는 분들은 S-Oil 주유소가 매우 저렴하니 참고하세요. 동백지구로 진입해서 두번째 지하차도(매우 길고, 중간에 하늘이 보이는...)를 진입하지 않고 지상으로 가다가 용인시청 방면으로 좌회전하면 바로 나오는 주유소 입니다. 인근 죽전,구성 일대에서 가장 저렴합니다. 현재스코아 경유가 1,169원입니다.
저는 GS를 이용하는데 구성 면허시험장인근의 여미지를 이용합니다. 직영인지는 모르겠구요... 전반적으로 분당 -> 죽전 -> 수지 -> 구성순으로 가격이 나오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정말좋은 정보예요.. 기름 넣으러 어딜갈까 고민했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