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 고
우리 아파트 2009년 3월 20일 정기입주자대표회의 결과를 아래와 같이 공고 합니다.
◉.구성인원 5명, 참석인원 4명
- 아 래 -
1. (주)양우건설 합의이행 공사 진행건
- 공사예정표를 게시판에 공고하며, 3월 24일부터 공사진행
2. 지하주차장 청소기건
- 주변단지 및 청소업체에 확인결과 용도 부적합하고 소모품 및 A/S비용이 과다함으로 추후 대책마련키로 의결함
3. 복합기 대여건
- 최신 복합기로 신규 구입하고, 복사기는 신도리코에 의뢰하 여 견적 비교후 수리하기로 의결함
4. 주평강교회 주차장 사용 협조건
- 3월말내로 교회측과 MEETING후 추후 결정한다.
5. 주공23단지 화재피해 성금처리건
- 호평동아파트 입주자총연합회 의결에 따라 200,000원 성금을 잡수익에서 처리하기로 의결함.
6. 노인정 지원보조금 대체건
- 대책마련 후 처리하기로 의결함.
7. 2009년 2월 관리비 부과내역서 심의건
- 심의 안대로 원안 가결한다.
8. 기타안건
① 정화조 청소건
- 4월 3일 정화조 청소예정이며 80-100TON 규모로 처리 의결함
② 봄철 직원 피복 구입건
- 견적후 구입하며, 밝고 화사하며, 실용적인 피복으로 구입
③ 호평동아파트 입주자총연합회 회비 및 주택관리사 협회비 건
- 예비비로 총연합회 회비 지출 처리하고, 주택관리사 협회비 는 교육훈련비로 처리하기로 의결함
④ 장기수선충당금 적립건
- 이익잉여금 처분액과 3월 21일 만기된 수도료 충당금을 이자 율이 가장 높은 새마을 금고에 적립하기로 의결함
⑤ 총무이사 선임건
- 1동 동대표이사를 총무이사로 선임하기로 의결함
2009. 3. 21.
호평 우미아파트 입주자 대표회의 회장
게시기간2009.3.28까지
첫댓글 생활지원센터장님 이하 직원님들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아파트 각동 게시판에 글 올리실때 카페에도 같이 부탁드릴께요...좋은 하루되세요!!!
이렇게 꼼꼼히 올려주시니 감사합니다. 게시판에 있는것을 읽을때면 항상 제대로 못보곤 했는데 여기서 천천히 읽어가며 체크해보니 넘 좋네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