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투스카니 3500cc스왑 차량 판매 합니다.
일단 개인임을 밝힙니다.
스왑작업도 제가 참여했음을 밝힙니다.
급한 매물 아니니 천천히 제 값받고 팔것입니다.
차체는 원래 2002년식 2.0 GL모델이였습니다.
2007년 02월 26일에 차를 구입하여 완전 분해 해서 올 도색 하였습니다.
그리고 작업을 완료하여 출고한 날은 2007년 07월 30일날 나왔습니다.
▶튜닝내역
》내장
내장재는 다뜯어서 엘리사로 만들어 놨습니다. 레드스티치 된 가죽 시트와 핸들로 바꿨습니다.
열선 두쪽 다 되고요. 조수석 열선은 엉덩이쪽이 빠졌습니다. 모비스에 열선 재고가 없다고 시간이 오래 걸려
가죽을 바로 쒸웠습니다.(열선 작업하기 편합니다. 선도 다 장착 되어 있습니다.)
헤드레스트 또한 레드스티치된 TG용 헤드레스트로 교환하였습니다. TCS, ABS, 오토라이트, JBL풀셋(체인져 포함),
썬루프등 전부 순정품으로 작업을 하였습니다.
단, 엘리사 모델과 틀린 옵션은 에어백이 하나도 없어서 듀얼에어백 이랑 사이드 에어백 심어났습니다
그외에는 엘리사 최고급 모델과 동일 사양으로 보시면 됩니다.
제가 순정 그대로를 좋아 해서 내부엔 치장을 않했습니다.
》외장
작업 들어 가기전 내장 외장 싹 다 뜯은채로 작업 들어 갔습니다. 그상태에서 도색하였습니다.
색상은 포르쉐에 적용 되는 노란색 입니다. 우리나라에서 이런색은 없다고 추측합니다. 그리고 앞엔 FL1.
범퍼에 라이트까지 여튼 앞은 FL1입니다. 그리고 뒤엔 FL2. 뒷범퍼에 데루등까지 작업 하였습니다.
범퍼와 라이트, 데루등은 신품으로 작업하였습니다.
뒷 휀다는 현재 오버휀더 입니다. 자연스럽게 빠지는 라인입니다. 그리고 뒷범퍼는 수출형입니다.
긴번호판 장착 해놨습니다.
휠은 WEDS SA-70 브론즈 18" 입니다. 제가 신품으로 구입했습니다. 자세한 스펙은 기억이 않나네요.
보증서 다 있구요. 타이어가 작은 관계로 림부분에 흠집이 있습니다.
스포크는 제법 굽었습니다.
5000km밖에 운행않한 엔진이 있어서 가져 왔습니다.
상태는 제가 다 확인하였습니다. 작업시 헤드커버를 들어 내니 카본과 오일때 조차 없었습니다.
흡기는 샤드오픈에어필터로 롱인테이크 작업 해놨습니다.
배기는 매니폴더는 수제작이고, 중통과 엔드는 63파이 베일사이드 트윈입니다.
미션은 택시 미션이고요, 5단 입니다. 내구성을 위해 6단을 않넣었습니다.
종감속은 짧은 편입니다. 동앞판 역시 발레오 제품으로 교환 하였습니다.
쇼바는 실내에서 차고 조절이 가능한 코지텍 일체형 쇼바 입니다.
쇼바는 작업 미완료 상태라 차고조절은 않됩니다.
쇼바마다 오일라인과 오일탱크는 다 장착 되어 있습니다.
차안에 컨트럴과 스위치만 설치 하시면 됩니다.
굳이 설치 않하시더라도 일반 일체형 같이 차고 조절할수 있습니다.
주행하는데는 아무런 지장 없습니다만
주행 거리가 꽤 되어 오버홀은 해야될듯 싶습니다.
브레이크는 앞이 에쿠스 4피스톤에 디스크로터는 13"DTM제품 입니다. 호스 또한 교환 하였구요.
뒤에는 순정 그대로 입니다. 엔진 오일은 와코스제품 사용 했습니다.
미션오일은 오메가 입니다. 매핑은 제차와 동일한 스펙의 3.5스왑차량의 데이터를 그대로 넣었습니다.
구조변경은 당연히 다 되어 있습니다.
》기타
주행거리는 정확히 모르겠습니다. 사용중 계기판을 두번정도 바꿨습니다. 제가 사용한 거리는 5만키로가 넘지는
않을 겁니다. 이유인 즉, 5000Km마다 오일교환을 하였는데. 5~6회정도로 기억하고 있습니다.
사고는 제가 차체를 구입할땐 무빵이였습니다. 제가 구입 후, 주차 상태인 제차를 2번이나 들여 박아서
한번은 오버휀더 수정 하였구요.한번은 뒷범퍼와 스포일러 교환 하였습니다. 나머지 치명적인 사고나,
바퀴쪽은 충격이 간적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