쉿! 그녀의 두피와 모발 관리비법은? 아모스 마니아 화장대 엿보기
Know-How 1
요즘 트렌드인‘신상’열풍에 발맞춰 그녀 또한 신제품‘에이지 컨트롤 샴푸’와‘에이지 컨트롤 스칼프 & 헤어 마스크’를 사용하고 있다. 그리고 샴푸 후에 가장 먼저 하는 일은 가벼운 타월 드라이 후‘에이지 컨트롤 스칼프 레티노 솔루션’으로 두피에 영양을 공급해주는 일! 가르마를 중심으로 4등분한 후 한 방울씩 도포해 꼼꼼하게 문질러준다. 특히 두피의 탄력은 얼굴의 주름에도 영향을 미치므로 헤어라인 부위도 잊지 않고 도포해준다.
Know-How 2
모발이 건조되기 전 그녀는‘골드에너지 크리스탈 세럼’을 듬뿍 발라준다. 이 세럼은 잦은 염색과 퍼머로 많이 손상되어 큐티클이 떨어져나간 모발에 보습의 여왕 히아루론산이 수분과 영양을 가득 채워주고, 그 위에 매끄러운 코팅막으로 영양성분이 빠져나가지 않도록 도와준다. 미세한 펄감은 모발을 더욱 반짝이게 해주는 듯하다. 모발이 많이 건조하고 푸석하여 더욱 매끄러운 윤기를 원한다면‘슬릭 에센스’를 사용해 한번 더 모발을 코팅해주자.
Know-How 3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줬다면, 이제는 스타일링을 할 시간! 그녀의 경우 퍼머를 자주하기 때문에 각 스타일에 맞는 제품을 다양하게 사용한다. 열펌을 했을 경우에는 모발을 건조시킨 후‘컬링 에센스’를 발라주고, 일반 퍼머를 했을 경우에는 모발이 젖어있을 때‘스타일링 플루이드’를 발라주면 가장 매력적이고 탄력있는 컬을 연출할 수 있다. 왁스를 사용하고 싶을 때에는‘판타스틱 포밍왁스’를 사용해 쉬운 사용감으로 유연한 웨이브를 연출한다.
에디터가 전하는‘나만의 사용비법 + α’
에이지 컨트롤 시스템
에이지 컨트롤 시스템에는 진정, 휴식의 효과가 있는 라벤더, 일랑일랑 등의 아로마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심신을 편하게 해준다. 때문에 피곤한 저녁시간, 샤워와 함께‘에이지 컨트롤 샴푸’와‘에이지 컨트롤 스칼프 & 헤어 마스크’로 두피와 모발을 세정해주면, 라벤더향이 퍼지면서 부드러운 아로마 마사지를 받는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또 화장대 앞에 앉아 기초부터 영양크림까지 라준 후 두피에‘에이지 컨트롤 스칼프 레티노 솔루션’을 꾸준히 발라 마무리하면 두피의 팽팽한 탄력으로 얼굴까지 탱탱해지는 듯 하다.
컬링 에센스
3년 연속 인기 아이템인 컬링 에센스는 물기가 있는 모발에 발라주면 촉촉하고 차분하게, 건조된 모발에 발라주면 탄력있고 윤기나게 마무리해주는 스타일링 제품이다. 또한 스타일링 후에는 끈적임이 없어 마무리가 산뜻하다. 특히 100ml 용량의 미니 컬링 에센스에 고리를 달면 귀여운 악세사리로 변신! 그녀가 항상 가방에 걸고 다니는 It Item이다.
-자료출처: Hair story of AM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