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주평화의 왕이란
축복결혼과 영생도 참부모로부터 시작됩니다. 참부모가 아니면 안 되는 겁니다. 참부모가 이런 엄청난 내용을 해결지어 가지고 영계와 육계의 통일, 지상세계의 통일을 해야 되는 것입니다. 세계가 나를 반대하다가 전부 다 따라오게 돼 있습니다. 하나님 앞에 가서 어인(御印)을 받지 않고는 영계통일과 지상통일을 못 하는 것입니다. 아무리 지상이 반대하더라도 문 총재의 갈 길을 막을 수 없습니다. 천사세계와 영계가 동원해 가지고, 조상들이 동원해 가지고 안 가겠다고 하면 가위를 누르고 모가지를 눌러 가지고 사탄의 행동을 대신할 수 있는 때가 오는 것입니다. (290-174,…1998.2.18)
예수님이 34세부터 40세까지 7년 동안에 세상을 평정하려던 모든 것이 다 깨져 나갔습니다. 1차 아담가정, 2차 예수가정, 3차 재림주가정까지 파탄된 자리에서 홀로 전부 다 수습해서 하나님도 하지 못하는 자리에서 하나님 왕권수립, 천주천지참부모님 평화통일가정축복왕즉위식까지 했습니다. 하나님께 더 이상 바랄 것이 없는 것입니다. 천지부모가 결혼식을 먼저 해야 되는데 그게 안 돼 있으니 교회의 축복, 나라의 축복, 세계의 축복입니다. 가정에서 축복하기 전에 아들 딸을 낳아 가지고 갈라져서 문제가 됐습니다.
세상에서도 결혼하기 전에 아이를 낳으면 결혼식을 다시 할 때 그 아들딸을 세워 가지고 꽃바구니를 들게 해야 됩니다. 그러면 부모의 자랑이요, 그 동네 역사의 기원이 생기는 것입니다. 천주천지 참부모님 평화통일축복가정왕 즉위식이 끝나지 않으면 안 됩니다. 아담 해와를 중심삼고 하늘의 부모와 땅의 부모, 하늘의 스승과 땅의 스승, 하늘의 주인과 땅의 주인이 결정될 수 있는 출발이 거기에서 벌어지는 것입니다. 그런 결정적 시대가 다 끝났으니 이제 할 것은 나라를 찾는 것입니다. 나라를 찾아야 됩니다. 나라를 찾기 위해서는 미국이 내 뒤를 따라와야 됩니다. 유엔이 내 뒤를 따라와야 되는 것입니다. (406-166,…2003.3.9)
앞으로 평화유엔을 통해 가지고 미국이 세계의 모든 국가를 하나로 만들어서 천일국에 입적시키면, 모든 하나님의 섭리가 다 끝나게 돼 있습니다. 제1, 제2, 제3이스라엘은 한 나라입니다. 유엔을 꿰차 가지고 제3이스라엘 한국을 중심삼고 한 나라가 돼서 참부모를 평화의 왕에 즉위시킴으로 말미암아 지상세계에 천주부모와 천지부모, 그리고 천지인부모의 왕국이 설정되는 것입니다. (430-252,…2004.1.3)
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을 만들게 될 때 제1, 제2, 제3이스라엘국을 창건한다는 사상 밑에서 만든 것입니다. 그 사상 밑에서 선생님의 일관된 사상적 출발과 과정과 목적이 일치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하늘 땅이 변치않는 불변의 동기요, 결과요, 방향이라고 하기 때문에 하나님이 문 총재를 구세주, 메시아, 재림주, 참된 왕, 참부모라고 하는 것입니다. 지금 하나님이 참하나님이 못 됐습니다. 참부모도 탕감복귀의 과정에 있으니까 진짜 참부모가 아닙니다. 탕감을 넘어서 가지고 진짜 참부모의 모습을 보여 줄 때가 왔고, 따라가야 할 때가 왔으니 어젯날의 모든 습관성을 없애지 않으면 탈락돼서 무저갱에 떨어지는 것입니다. (471-225,…2004.10.3)
지상에서는 천지부모가 평화의 왕으로서 제1, 제2, 제3, 제4이스라엘권 한국을 중심삼고 해방과 석방과 평화의 안착권을 편성할 수 있는 모든 식전을 거행하고, 미국과 한국의 식구들을 중심삼고 기공식을 준비하는 모든 전부도 뜻 앞에 일치되게 하시어서 만물복귀의 표준과 만백성이 하나되어 주권을 찾을 수 있는 왕권즉위식을 거행해 평화의 왕으로 세우게 됐습니다. 평화의 왕밖에 당신의 소원중의 소원이 없었고, 유엔권도 천주·천지·천지인부모님을 중심삼은 안착 태평성대의 해방 석방권 내에 서 가지고 만세상 위에 승리의 권한을 가져서 전체·전반·전권·전능의 행사를 할 수 있는 시대권을 넘어 섰습니다.
가인 아벨을 통한 투쟁의 역사와 구약시대, 신약시대, 성약시대를 거쳐 나오면서 만물시대와 자녀시대 그리고 부모시대를 넘어 가지고 탕감하여 종의 종으로부터 종의 시대, 양자, 서자, 적자시대를 중심삼고 본연의 이스라엘권을 중심삼은 가인 아벨의 통일적인 가정과 종족·민족·국가·세계권을 이루려고 했지만 이루지 못했습니다. 다시 재림시대를 중심삼고 영계 전체를 총격파해 가지고 재차 탕감하여 정리하고 복귀할 수 있는 시대를 거쳐서 평화의 왕을 중심삼은 참부모, 천주·천지·천지인부모가 안착하여 지상세계의 실체를 가지고 완성한 천국권을 이룰 수 있는 결실의 자녀를 생산할 수 있는 해방·석방 위에 안착태평성대의 시대로 넘어설 수 있는 시대가 됐습니다. (466-236~237,…2004.8.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