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저희는 5조의 길고 굵은 인생 여행 입니다.
제목을 정한 이유는 일반적으로 사람들은 굵고 짧은 인생 아니면 가늘고 긴 인생이라고 하지만 저희조는 길고 굵은 인생을 살고 싶고 그래서 인생을 하나의 여행으로 빚대서 기차도 그리고 닥스훈트에 길고 굵은 몸을 표현해서 그렸습니다.
조장 : 박수진(공동 발표담당)
부조장 : 송단비(꾸미기 담당)
조원1 : 김선일(공동 발표담당)
조원2 : 손진영(편집 및 올리기 담당)
조장(박수진의 버킷리스트)
1)내돈으로 차사기 : 면허가 있지만 아직 차가 없어서 부모님 손을 빌리기 미안해서 이런 걸 택했습니다.
2)내집 짓기 : 이미 지어저 있는 집은 이쁘지만 내 손으로 의미있는 인테리어나 구조로 집을 지어서 진짜 원하는 내 집을 갖고 싶어 서 선택했습니다
3)애견 카페 창업 : 수의테크니션을 하면서 모은 자금으로 애견 카페를 개업해 좋아하는 강아지들과 같이 일을 하기 위해서 선택하였 습니다.
부조장(송단비의 버킷리스트)
1)운전면허따기 : 차가 없으니 이동수단이 불편해서 일단 면허를 따고 차를 사야겟다는 생각을 해서 결정하였습니다.
2)애견카페창업 : 수의테크니션을 하면서 모은 자금으로 애견 카페를 개업해 좋아하는 강아지들과 같이 일을 하기 위해서 선택하였습 니다.
3)수의사와 결혼하기 : 원래 꿈은 수의사였는데 수의사가 되지못해 수의사인 남편을 두고 병원을 하나 차리고 싶기 때문에 선택하였 습니다.
조원1(김선일의 버킷리스트)
1)내집 마당에 모노레일 깔기 : 어렸을때부터 동물원에 놀러가면 코끼리 열차타는것을 즐겼습니다 코끼리 열차를 타면 시원한바람도 느껴지고 어디까지 가나 항상 설렜습니다 이러한 설렘과 동심을 제 자식에게도 선사해주고 싶어서 내 집 마당어 모노레일 깔기를 제 버킷리스트에 넣게 되었습니다
2)부모님 집 사드리기 : 부모님이 아무런 대가도 없이 저를 위해 많이 고생하셨고 저에게 살면서 중요한 많은 가르침을 선사해주셔서 최소한으로 집을 사드리고 싶었고 호강 시켜 드리고 싶어서 버킷리스트에 넣었습니다
3)인생영화 만들기 : 초년시절부터 노년시절까지에 삶들을 나열해두고 제가 과연 살면서 행복한 삶을 살았는지 남에게 부끄럽지 않는 사람으로 삶을 살았는지 얼마나 성공했는지를 되돌아보고 싶어서 제 버킷리스트에 넣게 되었습니다
조원2(손진영의 버킷리스트)
1)장수하기 : 사람은 누구나 건강하고 오래 살고 싶기 때문에 꼭 손자에 손주 까지보고 싶다고 생각해서 결정하였습니다.
2)천만원 어치 옷사기 : 항상 티비나 영화를 보면 갑부 집 사람들은 옷방을 옷가게 처럼 해놓는게 너무 부러워서 죽기 전에 한번 꼭해 보고 싶어서 결정하였습니다
3)부모님 호강 시켜드리기 : 자식으로서 부모님께 효도하는게 꿈이자 목표이기 때문에 선택하였습니다.
마지막으로 저희 조의 공통 버킷리스트 입니다
세계여행 : 살아가면서 우리 나라와는 다른 세계들을 일주 하면서 무엇이 다른지 여기는 어떤지 보고 싶다는 이유로 지구 본과 비행 기를 그렸습니다.
아래는 발표하는 장면을 영상으로 올렸습니다.
이상으로 3조의 버킷리스트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첫댓글 열심히 잘 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