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발트리플환승역
1, 경강선(성남~여주복선전철)---개통
2, 중부내륙철도---부발역~충주...2019년 개통 예정(현재 공사중).
3, 부발~평택선---확정.
성남~장호원자동차전용도로---년말 임시 개통,,,2017년 전구간 개통.
도봉I,C--도지I,C--수정I,C--부발I,C--응암I,C---(5개의 I,C)가 부발역을 둘러싸고 있다.
이천<--->성남 소요시간...,,13분~~15분예상
부발트리플환승역 옆에 영동고속도로-이천I,C 와 sk하이닉스가 있다.
9월13일 드디어 추석을 향하여 개통.
개통 첫날(24일) 편당 내리는 승객약 50명,타는승객 약150명.
저녁8시쯤 부발역 ☎070-7821-5700--전화로 확인 했습니다.
이종민 부발역장....판교발~여주행 첫차를 보내고,, 웃음.
판교~여주방면 전철은, 부발행 과 여주행이 있다.
부발행 전차는, 평일 출퇴근시간대 와 밤시간대에 집중돼있다.
배차시간대에 있어서,부발행은 15분~20분간격,부발~여주구간은 15분~30분간격이다.
부발은 대기업과 직장인이 많이 이용할것을 배려했나 보다.
여주까지 갔다가 올때는 버스를 타고, 서울로 간 손님도 있답니다.
지금은 연휴이고,간격이 1시간이지만,평시에 20분~25분일적에도 그럴레나?.하여튼 기대가 됩니다.
무료시승 6일동안 54만660명이 이용했고,하루 9110명 탑승했습니다.
부발역은 sk하이닉스,두산,대상,신세계,OB등,직장인이 출퇴근 할때는 차량을 늘려야 될것같군요.
2016년9월23일 경강선 개통식 축포.
부발역 TEL-070-7821-5700
2016년9월23일 경강선(성남-여주복선전철) 개통식.
여주출발~판교행.... 힘차게 달리는 개통전차.
인구절벽시대(2017년이후)에는,역세권 혹은 기업이 몰려있는 곳으로 사람이 몰립니다.
새 생명이 태어나는 곳이 활기가 있습니다. 이런곳을 미리 선점하십시요.
부발역앞의 아미초등학교를 가 보십시요.생각이 달라질것입니다.
판교출발-->여주행 첫차가 부발트리플환승역을 향하여 이천역을 출발했다는 신호가 왔습니다.
부발트리플환승역을 향하여,전차가 저 앞에 들어오고 있다.(판교-->여주행)
첫 차안을 만원이라 촬영을 못해,여주역에 내리는 장면.
여주역 종착역에서 2번째 출발을 기다리는 승객.
부발트리플환승역...판교방향으로 올라가는 에스칼레이트.
부발트리플환승역...여주방향 계단 과 에스컬레이트.
부발트리플환승역...승강기.
부발트리플환승역-플렛폼에 쉬어가는 공간,
부발트리플환승역...플렛폼--->아미리 방향 .
부발트리플환승역...역사적인 첫발을 디딘 부발트리플환승역---버스가 출발하고있다.
부발트리플환승역...택시가 첫 손님을 기다리고 ....
부발트리플환승역 주차장이 꽉 찼다.
성남~장호원자동차전용도로 부발I,C 를 들리기 위해서,금호건설을 갔다.
2016년말에 임시 개통
2017년 전구간 완전개통.
성남~장호원자동차전용도로,부발I,C--->장호원방향 사진.
추석이라 공사가 멈추었다.
성남~장호원자동차전용도로...부발I,C--->서울 방향사진.
추석명절, 대부분 철수를 했지만, 일부는 공사를 하고있다.
첫댓글 멋집니다.
부발역장님도 인상이 좋으신걸 보니 부발역이 자알 될 것 같은 예감이 팍팍 납니다
자세한 사진 올려 주셔서 멀리에서도 실감이 납니다. 감사합니다^^
여주역가는 첫차에 400~500명이 꽉차서,승객서로가 축하를 하면서 인사하는 모습이 참 좋았습니다.
저한테도 자리를 양보하고,애엄마한테도 자리를 양보하고,차창밖으로 푸른전원을 보면서 즐기는 모습이 아주
좋았어요.부발트리플환승역의 새역사를 내가 즐기다니,차창밖이 더 아름다웠습니다.
앞으로 부발역세권이 하나씩 착착 진행되면,어떻게 변할지 경인전철이 상상 됩니다.경축할 일입니다.
드디어 부발역에 전철이 다니는 군요
사진 감사합니다^^
내일 가보려고 합니다
판교역에서 부발역으로 갈수있나요?
아니면 이매역에서 부발로 갈수 있나요?
잠실에서 출발하려고 합니다.
정확한 위치를 잘 모르겠네요^^
꿈은 이루어진다님 오랜만입니다.추석 잘 보내세요.
판교에서도 되고요.이매에서도 됩니다.아직은 전철타고 들판의 경치가 볼만합니다.
부발역앞은 편의점,식당 등 아무것도 없어요.곧 붐비겠지요?
sk하이닉스-17,000명의상주인구와 극동대학생 4,000명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행운이 한발씩 다가오고 있습니다.
꿈은 이루어진다님,성남~장호원자동차전용도로-부발역앞~ 아미리 취락지구~ 수정I,C까지 2차선 도로가 난답니다.
2차선 도로를 따라 원룸,빌라가 들어선답니다.잘 알아 보시기 바랍니다.
행운과 복이 따라 옵니다.
네 고향님
항상 감사드립니다^^
부발땅은 좋아질것이라 생각합니다
일단 전철이 개통이되면
입소문이 무서운것 입니다
부발은 서울에서 출퇴근이 가능하니까
아파트 빌라 가 인기가 좋을겁니다
sk하이닉스 상주인원-17,000명,내방객포함-약25,000명에 이르고,극동대학생이 4,000명에 이르니,출퇴근시간 과 밤시간대
-고려를 안할수가 없습니다.주위에 기업체가 많으니,앞으로는 경강선에서는 제일많은 고객이 타고 내립니다.
또 중부내륙철도의 3역사 설계, 입찰를 한답니다. 곧 부발트리플환승역이 탄생합니다.기대하세요.
시간이 지나면,부발역세권 지주들은 대박을 터트립니다,,,---부라보---
얼마나 걸릴까요? 광주 태전에는 벌써 아파트 천지인데 부발역이 가로수길 되려면 이십년 걸릴듯 ...
가장 중요한것이 최신,최고의 상점과상품이, 멋진건물에 주차장도 있고,최고의 상술을갖고있는 상인이 들어오는것이지요.
17,000명의 상주인구,내방객포함 25,000명이 있는 sk하이닉스가 있고,4,000명의 학생이있는 극동대학교가 부발역을
이용하라고 선전하고 있고,각 기업체가 여럿있잖습니까?.경강선에는 이런 조건을 갖춘것은, 부발트리플환승역밖에
없습니다.성남장호원자동차전용도로가 개통하고,부발이 트리플환승역으로 되는날 2023년 쯤은 완성될것같습니다.
이렇게만 되면,돈있는 사람이 꼬이고,상인이 부러워하게만 되면,강남의 가로수길 쯤이야. ㅎ,ㅎ,
광교는 신분당선이 개통하고,사람들이 강남과판교로 빠지는 바람에 망했다고 합니다.광주의태전은,베드타운밖에 더
되겠어요?.거기다 산으로 둘러싸여있어서,,,부발트리플환승역세권에 지구단위계획이 빨리,,고시공고를 기다립니다.
임시개통기간에 12만2,000명이 하루에 20,000명이 이용했다고 합니다.
오늘 여주에서 경강선 개통축하공연및식이 있었으니,기다려 봅시다.직장인과학생은 전철맛들이면,다른것 안타요.
sk하이닉스가 올해도 영업이익2조원이 넘을것 같습니다.10년근속직원이 남자는 년봉이 1억원이넘고,여직원은
7,000만원이 넘으니,부발역세권의 지주및상인만 잘하면,그땐-- 부라보--
광교는 신분당선이 연장되고 손님이 다 강남과 판교로 빠지는바람에 점포주와상인이
울상이라고 합니다.어려운일이지만 한번 부발역을 찾은사람이 또 찾게하고,와서 괜찮다소리가 나야 됩니다.
음식점도 강원도 강릉가다 들려서, 먹을만한 집이 있어야 하고,술집도 서울에서 부발역 그집가자,,,소리가 나야 합니다.
첫삽을 잘 떠야 할텐데,기대 됩니다.
일전에 이름만 대면 알만한 대기업에서 물밑 작업이 있다고 누가 쓰셨는데 ,, 진척사항은 없나요?
만 팔천평 블럭단위로 개발이 된다고 하더니 ,, 잠잠하네요 ..
그런말이 있었지요! 어제도 아미부동산에서 이말저말 얘기가 있어지만,다 조용해요.
궁굼한 것은 이천시청에 물어봐야 될것같아요.모든 결정은 이천시청이 쥐고 있으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