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Alone(나 홀로 집에) - 순환 사회 뼈대
1990년 출시된 영화로 노스트라다무스 1999년 우주 종말 예언 9년 전 개봉된 영화의 주요 시사점 및 암시를 살펴 봅니다.
1. 나 홀로 성장
보통 우리나라는 1970년 ~ 1980년 경제 개발 홍보를 크게 하는 일로 보통 언급된 시점부터 볼 수 있으나 1990년부터 직장 생활 중심 대도시 생활은 증가하는 경향으로 볼 수 있습니다.
보통 한 동향은 도시 최고 공무원, 노조 정규직 직원 등의 과정을 거친 후 창업을 하는 경우와 보통 상당수는 비정규직 사무직 그리고 건설 현장 보통 인부 경험을 10년 넘게 하며 버티는 생활을 묘사하는 한 사회 과정을 암시하는 일로 볼 수 있습니다.
2. 우주 종말
우리나라와 모든 국가 정보를 살펴 보아도 우주 종말을 공식 홍보하는 나라는 없었던 일로 볼 수 있으며 보통 사회 이단 사이비 종교 집단, 옛날 기록으로 주장되는 다양한 남사고비결/격암유록, 토정비결, 송하비결 등의 비서 및 예언서 등을 통하여 정보를 얻을 수 있었던 일로 볼 수 있으나 상당수는 인지를 하지 못하는 바람 정도로 볼 수 있었습니다.
3. 사회 뼈대
사회 뼈대는 결국 탄탄한 가정 및 능력을 구축하여 무시무종 일반 유지 세상을 사는 방법을 습득하는 일로 볼 수 있으나 일본 영화 "링" 등의 내용으로 전기 전선 전파 교란 뇌 통치 홍보를 하는 일로 볼 수 있으며 미국판 "아메리칸 싸이코" 등의 영화를 통하여 전파 교란 뇌 발열 장면을 연상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중요한 점은 나라 정부 구성 경우 법은 바로 "헌법" !!
그러나 헌법을 읽어 보지 못하며 세상을 살아야 하는 일도 우리나라는 많았던 일로 볼 수도 있으며 초중고 교육 없었으며 오늘날도 없으며 대학 경우는 학과는 다양하며 헌법을 보지 못하면 보지 못하는 일로 볼 수 있으며 과거 한 시점은 "한자" 중국 단어로 기입을 하여 홍보하는 일로 우리나라 대한민국 국민 입장으로는 손을 쓰지 못하는 현실로 오늘날 수정하여 헌법을 보는 현실은 고무적인 일로 볼 수 있습니다.
그러면 발열 경우 다양한 뇌 상상을 할 수 있으나 헌법을 보면 헌법 틀은 무난하여 헌법을 준수하면 보통 무난한 일로 볼 수 있으나 헌법을 보지 못하니 모든 행정부, 입법부, 사법부 정부 권한을 놓고 무한 무제한 상상을 하는 일로 볼 수 있어 정형화된 틀 연습을 통하여 사회 뼈대를 보는 일로 볼 수 있습니다.
다음은 언어로 국어 사전을 잘 살펴 보며 언어의 다양성을 안다면 부정적인 단어들을 희석 시키며 항상 무난하며 긍정적인 사고를 유지하는 일로 볼 수 있습니다. 일본 영화도 미국 영화도 다 소리를 활용하는 전기 소리 활용 교란파 발사 경우로 그 말은 사실 낮은 소리로 부정적 단어를 항시 1년 365일 1일 24시간 발사 방출하는 일로 추론할 수 있습니다.
4. 우주 종말
우리나라 경우는 나 홀로 성장 경우 어려운 삶은 사실 오늘날 국제 우주 종말로 우리나라 생존은 중요한 일로 본인 및 아들 딸 미래 번민 고민은 다시 새로운 각도로 출발을 하는 경우로 물론 상당수는 모르는 사실로 볼 수 있으며 일부는 2018년 인지를 홍보하며 일부는 2020년 홍보를 할 수 있으며 오늘날 2024년 우주 종말 단어는 더 친밀하여 지는 일로 볼 수도 있며 또 다른 미국판 영화 "다크 시티" 상상 세계로 나오는 일로 볼 수도 있습니다. 앞은 바다를 볼 수 있을런지도 모릅니다.
첨부 영화 동영상은 무난한 흥미로 볼 수 있으며 전체 영화도 무난하여 연속 장편 영화로 만든 일로 볼 수 있어 참조할 수 있습니다.
Home Alone (1990) Trailer #1 | Movieclips Classic Trailers - YouTu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