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마리아쥬 프레르의 아쌈 나호라비다원의 홍차입니다. 인도의 아쌈 지역의 나호라비홍차는 골든팁이 풍부하여 단맛이 나고 과일향이 나는 맛있는 고급 아쌈홍차 중의 하나입니다.
마리아쥬 프레르는 프랑스의 대표적인 티브랜드로 1854년에 앙리마리아쥬와 에뒤아르마리아쥬 형제가 만는 차회사입니다. 35개국의 다원에서 엄선하여 제조된 500여종의 차를 갖추고 판매합니다. 우리나라에는 인기가 많은 마르코폴로나 웨딩임페리얼 등 베스트셀링차 몇가지가 판매되고 있습니다.
동경에 갈일이 있을 때마다 마리아쥬 프레르 긴자점을 들르는 일은 매우 중요한 업무중에 하나였습니다. 새로운 차나 시즌에 맞추어 출시된 차들이 다른 회사에 비해 가장 빨리 만날 수있는 곳이기 때문입니다. 그렇게 만난 차들은 모두 맛있고 좋은 선택이었습니다. 지금 마리아쥬프레르에는 어떤 차들이 들어와 있을까 궁금하네요.
코로나19 바이러스 때문에 통행금지까지 실시되는 나라들이 많은 것같습니다. 자유가 없다고 불만스러워하는것도 행운일 수있을까요...조금만 더 주의를 기울여서 확진자를 줄일 수있다면 일치단결하여 하고 싶습니다. 월드컵 응원할때 다같이 대한민국 외치듯이 할 수 만 있다면 말입니다...숫자 하나만 줄어도 모두가 힘을 얻을 수 있을것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