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상해 지하철 10호선 롱바이신춘 역에서 있는 한팅호텔 홍차오점. 한국 사람들이 많이 사는 롱바이신춘 역에 있다. 상해 홍차오역과 공항에 가깝에 위치하고 있어, 항주, 소주를 기차로 이동하기 편리하다.
상해 홍차오역에서 항주까지는 고속열차로 50분, 소주까지는 30분 거리이다. 물론 이 시간은 승차했을때 기준이다. 기차역에서 검색대, 신분증, 기차표 확인을 계산하면 호텔에서 50분 전에 나가야 한다.
상해 지하철 10호선는 홍차오 공항, 동물원, 예원, 상해 대한민국임시정부 청사가 걸쳐 있다.
상해 밤풍경을 즐기고 싶으면 시내 중심가에 있는 고급 호텔을 찾아야 한다.
상해에서 호텔을 두고 소주, 항주를 다녀 올려면 이곳도 괜찮다.
한팅호텔 1층에는 한국 사람이 운영하는 한인 식당과 중국 식당이 있어, 중국 음식에 지친 사람들 입맛을 달래 줄 수 있다.
무엇보다 배낭여행을 하는 사람들에게 지하철을 바로 나오면 호텔이 있어, 걷는 수고로운움을 조금이나마 들 수 있다.
호텔 홈페이지에 예약을 할 수 있고, 전화로 예약을 할 수 있다. 이메일은 잘 사용하지 않아 소통이 힘들다.
이메일 예약을 원하니 한팅호텔 본사와 의논해야 한다고 한다.
찾는 사람들이 대부분 중국 현지인이다.
한팅호텔(汉庭酒店)-상해지하철 10호선 롱바이신춘역(龙柏新村站) 4번 출구나와 오른쪽 작은길로 2분 거리/
☎021-6083-3577/-주소 :上海市闵行区老虹井路218号(地铁10号线龙柏新村4号口20米即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