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사 2장 3절
【 “다섯 신선 중” 】
【 “한 신선은 주인 ”】.으로 수수방관할 뿐이오
【 “네 신선은”】 판을 놓고 서로 패를 지어 따먹으려 하므로(생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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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복이 네 客(객) 이전에 이것 부터 설명 해라 질문이다
5를 알고 4까지가 아니다는 것을 알았기 때문에 박우당은 이렇게 말 하는 것이다
이후에 우리도인들이 "속았다, 헛도 닦았다." 하는 말들이 나올 때가 있다.
(80. 1. 3)
공사 3장 37절
상제께서 六월 어느 날 천지공사를 마치신 후
“포교 오십년 공부종필(布敎五十年工夫終畢)”이라 쓰신 종이를 불사르시고
종도들에게 가라사대
“이윤(伊尹)이 오십이 지사십구년지비(五十而知四十九年之非)를 깨닫고
성탕(成湯)을 도와 대업을 이루었나니
이제 그 도수를 써서 물샐틈없이 굳게 짜 놓았으니
제 도수에 돌아 닿는 대로 새 기틀이 열리리라” 하셨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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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을 알고 49년이 아니다 라는 것을 알았다
5를 알고 4까지가 아니다는 것을 알았다
증산의 공사에 50과 49에 대한 공사가 많이 나온다.
여기서 우리는 무엇을 얻을 수 있는가를 봐야 되는 것이다
하여 50과 49에 대한 해석이 필요 하다
공사 3장 37절
【 “포교 오십년 공부종필(布敎五十年工夫終畢)” 】
【 “동일한 五十년 공부” 】에 어떤 사람을 해원하리오.
최 제우는 경신(庚申)에 득도하여
시천주(侍天呪)를 얻었는바 기유(己酉)까지 五十년이 되니라.
충남(忠南) 비인(庇仁) 사람 김 경흔(金京訢)은
五十년 공부로 태을주(太乙呪)를 얻었으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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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포교 오십년 공부종필(布敎五十年工夫終畢)” 】과
최 제우는 경신(庚申)에 득도하여
【 “시천주(侍天呪)를 얻었는바 기유(己酉)까지 五十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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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 계산 해보자
1860+40=1900 1900+9=1909(己酉)=49===>>(1910년(庚戌)50
1-【 “50년 공부와 49일 공부” 】
1) 증산은 대원사에서 49일 공부 했고
2) 도주는 동래 마하사에서 49일 공부 했고
3) 박우당은 안양 수리사에서 49일 공부 했고
4) 그럼 박도전은 어디서 49일 공부 했을까..??
【 “다음 50년에 대한 공부를 보자” 】
행록 3장 31절
상제께서 “내가 평천하 할 터이니 너희는 치천하 하라.
【 “치천하는 五十년 공부” 】이니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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平天下(평천하)와 治天下(치천하)의 차이점
平天下(평천하)는 평등하다의 뜻이고
너희는 치천하 하라.
治天下(치천하)는 다스림을 말 하는 것이나 (다른 뜻은 바로 잡는 것이다)
그럼 무엇을 바로 잡는 것일까....??
행록 2장 10절
【 “오방신장(五方神將)” 】과 四十八장과 二十八장 공사(公事)를 보셨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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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9년 8월경에 했는 말
박성구 도전 曰: “오방신장(五方神將)” 다 들어 왔어
박도전이 말한 【 “오방신장(五方神將)” 】은 누구일까...??
증산이 공사 본 【 “오방신장(五方神將)” 】은 누구일까...??
1) 성사의 종도들은 2번째 그림에 해당되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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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산은 종단을 차리지 않았으니 해당 되지 않는다
2) 도주의 종도들도 2번째 그림에 해당되지 않는다....(땡)-『 “나왔지만 소멸” 』
3) 도전의 종도들도 2번째 그림에 해당되지 않는다.... (땡)-『 “나왔지만 소멸” 』
4) 박도전의 종도들도 2번째 그림에 해당되지 않는다....(땡)-『 “나왔지만 소멸” 』
왜냐하면, 4사람이 모두 나와야 (땡)-5가 나와야 이 그림을 설명 할 수 있다
*4번째 사람이 나온 것을
도주 조정산의 '庚申(경신)'으로부터 역산하여 '辛未(신미)' 에
이 사람이 나온 것을 증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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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럼 함 계산 해 보자
1)『1920庚申(경신)년==4월5일 둔궤』~~『 증산 1871辛未(신미)년 탄생 』==>49년
2)『 증산 1871辛未(신미)년 탄생 』~~『1920庚申(경신)년==4월5일 둔궤 』==>49년
3)『1920庚申(경신)년==4월5일 둔궤 』~~【 “(1970=庚戌)” 】===>>50년
4)【 “(1970=庚戌)” 】~~~2019년 仙化(선화)=49년~~~(2020이 50이다)
야~~~구복이 니 너무 하는 것 아니냐
정산을 하던 역산을 하던 끝자리 숫자가 0이 들어가면
같이0이 들어가야 되는 것이다
60갑자는 60년마다 60갑자다
10에 10을 더하면 20이지 20에 10을 빼면 10이지
50에서 50빼면 0이냐 1이냐 유치원생도 아는 계산법이다
역산 같은 소리로 남들을 현혹 하지마라 꼬랑 니 주제에
【 “(1970=庚戌)” 】==>>이 년도 하고 박도전 하고 뭔 상관이냐 설명 좀 해봐라
그러면, 이제 비로서 2번째 그림을 이야기할 수 있다....
우당께서 '2번째 그림' 의 주인공들에게 5를 알고 4까가 아니다 러고 할때 아래처럼 이야기하고 있다....
(아래)
7. 이후에 우리도인들이 "속았다, 헛도 닦았다." 하는 말들이 나올 때가 있다. (80. 1.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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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1년도 4월5일부터 4월8일까지 나가는 공부반 붙잡고
박성구 曰: 나는 한사람만 있으면 돼. 또는 여러분 다 끝났어
보따리 싸들고 집으로 돌아가요
그리고 (1층 집무실에 모이게 하고)
천자부 해상에 대해서 【 “浮(부)자는 뜰 【 “浮(부)자다” 】라고
나가는 공부반 마다 여러 번 강조 한다
구복이 니 이것에 대해서 설명 해 봐라
(전경)-예시 88절
【 “審行先知後覺元亨利貞布敎五十年工夫” 】
【 “심행선지후각원형이정포교오십년공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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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명히 말 하지만 전경 예시88절에 있는 구절이며
(상도 대순전경)-예시 66절
【 “審行先知後覺元亨利貞布敎五十年工夫” 】
【 “심행선지후각원형이정포교오십년공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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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것은 상도 대순전경 예시66절에 있는 구절이다
두 구절 다 예시에 있으며 예시란 미래의 예언
또는 후에 일어난 일을 예시 하는 것이다
예시에 실려 있는 포교 50년 공부는 누가 하는 공부냐...??
구복이와 설명 함 해줘봐라...!!
아니면 50년 공부에 대한 입을 꾹 쳐다고 있던가!!
첫댓글 .
박성구 도전 曰: “오방신장(五方神將)” 다 들어 왔어
박도전이 말한 【 “오방신장(五方神將)” 】은 누구일까...??
증산이 공사 본 【 “오방신장(五方神將)” 】은 누구일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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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도전과 증산은 【 “오방신장(五方神將)” 】에 대해서 말 하고 있다
박도전은 자신을 두고 【 “오방신장(五方神將)” 】다 들어 왔어 하지는 않았다 오방신장은 누구일까??
이후에 우리도인들이 "속았다, 헛도 닦았다." 하는 말들이 나올 때가 있다. (80. 1.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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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1년도 4월5일부터 4월8일까지 나가는 공부반 붙잡고
박성구 曰: 나는 한사람만 있으면 돼. 또는 여러분 다 끝났어
보따리 싸들고 집으로 돌아가요
그리고 (1층 집무실에 모이게 하고)
천자부 해상에 대해서 【 “浮(부)” 】자는 뜰 【 “浮(부)자다” 】라고
나가는 공부반 마다 여러 번 강조 한다
구복이 니 이것에 대해서 설명 해 봐라
뱍도전은 왜 2001년4월5일날 이 말을 강조 헸을까==>>천자부 해상에 대해서 【 “浮(부)” 】자는 뜰 【 “浮(부)자다” 】
그리고 제일 중요 한 것
(전경)-예시 88절
【 “審行先知後覺元亨利貞布敎五十年工夫” 】
【 “심행선지후각원형이정포교오십년공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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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것은 상도 대순전경 예시66절에도 있는 구절이다
두 구절 다 예시에 있으며 예시란 미래의 예언
또는 후에 일어난 일을 예시 하는 것이다
예시에 실려 있는 포교 50년 공부는 누가 하는 공부냐...??
구복이와 설명 함 해줘봐라...!!
와우~~~!!!
일목요연하게 설명했군요. 이것으로 스핏님의 주장에 대한 반박은 충분하리라 봅니닷~!!! 표주박님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