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2020. 8.1. ‘국대떡볶이’ 김상현 대표를 허위사실적시 명예훼손으로 형사고소하고 고소인 조사를 마쳤습니다.
김 대표는 2019.9.24. 자신의 페이스북에 “조국은 코링크를 통해서 중국 공산당의 돈과 도움을 받았다.” 라는 명백한 허위사실을 올렸습니다(이하 기사 참조 요망). 게다가 그는 “문재인은 공산주의자, 코링크는 조국꺼 라는 메세지가 더욱 퍼졌으면 좋겠다", "확인이 안된 거라서 문제가 된다면 저를 고소하십시오. 감옥에 가야 한다면 기꺼이 가겠습니다.” 등의 글을 올렸는 바, 자신의 글이 확인되지 않은 사실임을 인지하고 있으면서 법을 조롱하였습니다. 유명 기업 대표의 이런 무책임한 행동은 법적 책임을 져야 합니다.
김상현 대표는 물론, 제가 민정수석 시절 울산 사찰을 방문하여 송철호 시장 지지를 부탁했다는 허위보도를 한 채널A 조영민 기자, TV조선 정민진 기자 등에 대해서도 수사기관의 신속하고 엄정한 수사를 기대합니다.
2.
같은 날 저와 제 가족 그리고 선친에 대하여 차마 입에 담거나 글로 옮기기가 주저되는 쓰레기 같은 허위비방 글을 자신의 블로그에 올린 자들, 그리고 위와 같은 수준의 허위 글을 유튜브 첫 화면 및 제목에 배치하고 클릭 수 조회를 유도하는 유튜브 운영자들에 대해서도 고소인 조사를 마쳤습니다.
사이트 이름과 주소를 알리면 조회수만 올려줄 것이기에 밝히지 않습니다. fakereportCK@gmail.com으로 문제 게시물을 알려주신 시민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https://m.facebook.com/story.php?story_fbid=10158995475463521&id=629623520
가루 될 준비가 되었있었으니 이제 드디어 때가 왔네
근데 가루 정도가 아니라 먼지가 될거야 ㅋㅋㅋ
유튜버와 블로거도 다수 고소 하셨던데
조국 전 장관님 정말 고생이 많으십니다
그리고 감사합니다
첫댓글 그럼 가루되면 되겠네요. ㅋㅋㅋ
소원이니 들어줍시다.
저 떡볶이는 쳐다도 안봐요. 죄 값 톡톡히 받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