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맞이 이벤트 진행합니다
겨울이면 각종 부싱이나 노후된 부품들이 삐거덕 거립니다
그래서 가장많이 수리하는 고질병들을 뽑아 보았습니다
수리할시기를 놓치시면 더큰 고장을 일의키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제때에 점검하여 정비 하시기 바랍니다
먼저 아랄 부동액 입니다
벌써 오랜동안 사용해본 결과 냉각효율이 아주 좋습니다
같이해 주어야할 작업으로는 서머스타트 와 엔진세척 입니다
엔진속에 있는 물도 깨끗히 수도물 돌려서 세척해줘야 겠죠
아랄부동액+서머스타트+엔진세척 현금가 10만원 입니다
색깔이 아주 예술입니다
오렌지.핑크.갈색.등 여러가지 썩어 놓은듯 합니다
부동액 교환해보면 마음도 뿌듯합니다
10만 이상 뛴차들은
서머스타트 내구성이 안좋으니 반드시 해주셔야 할거 같습니다 보통 넌아트 오일소모 되는
차들이 8만 넘어 가면서 블럭이 안좋아지니 3.5 차량들은 훨씬 일찍 해주셔야
좋을거 같습니다 ~
라지에다 입니다 15만 이상 뛴차들은 다른 작업이나
서머스타트 부동액 교환 하실때 같이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대부분의 차량들이 20만 되기전에 터집니다 ~
교환금액15만원 입니다 사제품이고요 이제품은 순정품이 내구성이 별로라 비싼돈주고
순정품을 할 필요가 없을거 같아요~부동액은 별도입니다 ~
이때쯤 되면 히터를 틀게 되는데 여름내 먼지나 방향제에 히터코어가 찌들어
시쿰한 냄새가 나죠 가을철에도 에바클리닝및 블로워모터 청소 향균휠터를
교환해줄 필요가 있습니다
에바클리닝+블로워모터 청소+향균휠터=5만원 입니다
벨트랑 탠션베어링 입니다
겨울이 시작되면 경화된 벨트에서는 찌걱찌걱 소리를 내게 됩니다
베어링이랑 셋트로 7만원 입니다
오일 쿨러 오링 교환된 사진 입니다 추워지면
고무성분이 수축하기 때문에 오일 새는 양이 많아 집니다
오일쿨러에서 누유가 있는분은 수리 하시기 바랍니다
오일쿨러오링 교환 2만원 입니다
에쿠스 포피대용 하이드로빽 입니다
순정에 대비해서 크기 차이가 확 표시나죠
22만원 입니다
저희는 부품및 공임비를 1년동안 보증 하기 때문에
순정 부품을 쓸수 밖에 없습니다
qm투피 패드 가격이 8만원 정도 하기 때문에
다른 스포츠용 패드나 사제패드 보다 가격이 2~3배 비싸죠
순정을 사용하시면 조용히 잘 듣습니다
위에 하이드로빽이랑 같이 작업 하시면
힘안들이고 원하는 장소에 딱 설수가 있죠
qm투피+Qm순정패드+베라크루져 디스크+Gm순정 도트4브레이크오일=50만원입니다
연소실크리닝 입니다
해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이작업을 하고 나면 엔진이 엄청 부드러워 지면서 안정감을
찾게 됩니다 연소실안에 카본이 많이 쌓이면 일부분의 연료가 불꽃을 점화플러그에서 생기기도 전에
터져 버림으로써 노킹이 올라오게 되고 그러면 연료효율이 30프로 이상 안좋아 질수도 있습니다
점화플러그 교환 시기가 도래한신분은 같이 작업 하시면
점화플러그는 부속값만 받기 때문에 비용이 절감됩니다
연소실 크리닝 하시면 쓰로틀 바디 청소및 알피엠 보정도 무료로 해드립니다
연소실크리닝+바디청소+점화프러그 교환=17만원 입니다
밑에 작업들은
실린더블록및 헤드작업 체인쪽교환 등을 찍은 사진 입니다
각각 고장나는 부위들과 들어가는 부품들이 틀리기 때문에
유선전화 상담 주시거나 댓글을 주시면 상세히 알려 드리겠습니다 ~
저희 감천카의 대표 작업인 엔진쇼바 장착 사진 입니다
차체에도 쇼바가 있듯이 엔진에도 쇼바가 잡아주면
엔진미션이 울렁거리지 않고 항상 중심을 잡고 있으므로써
코너링.승차감.악셀링 등에서 탁월한 효과를 발휘 합니다
또한 미션에 가는 부하를 흡수하여 오래동안 사용 하였을때 엔진미션 컨디션이
세차처럼 좋다는걸 오랜 세월이 지난후에 검증을 받았습니다
한번 장착해 보시면 후회없는 선택이 될것입니다
뭔가 보험을 하나 들은 기분이죠 ㅎㅎ
엔진미미 새제품 사진 입니다위에 두개는 국산.밑에 두개는 닛산 제품 입니다
2.3에는 10만 정도 타는데 내구성 문제가 3.5 엔진에는
힘이 좋기 때문에 국산으로 만든 제품들이 문제가 있어 비싼 닛산 제품들이 조기에 찢어지거나
내려 않아서 못쓰게 됩니다
요 제품들이 안좋아지면 등 달아서 미션도 안좋아지니 진동이나 변속충격 일어나시는 분들은
교환 하시기 바랍니다 55만원 입니다
전륜 스테이빌라이져 입니다
엔진미미와 같이 교환하시면 부싱포함 5만원 단독으로 하시면 7만원 입니다
로워암 입니다
인피니티와 똑같은 방식을 채택하여 유압오일로 노면충격을 흡수하는 방식이나
그차와 비교 했을때 유압장치 크기가 반밖에 안되고 고무 내구성도 별로 입니다 아마 원가절감이 이루어 지지 않았나 생각해 봅니다 12만 넘어 가시면 터지는 차들이 많습니다 양쪽 20만원 입니다
켐센서 두개 7만원 크랭크각 센서 추가 하시면 4만원 +됩니다
디스크 연마 작업 입니다
달리시다가 브레이킹시 핸들이나 페달이 떨리시면 이걸 하시기 바랍니다
한쪽에 2만원 입니다
각종 케미컬 제품 입니다
오일이나 케미칼 종류 정비는 차가 노후되었을때
한것과 안한것은 엔진음에서부터 많이 차이가 납니다
체계적으로 관리해 주셔야 오래 타셧을때 효과를 느낍니다
죠인트 부트 수리 사진입니다
보통 12만 넘어 가면서 터진차들이 많아 집니다
부트 바깥쪽은 우레탄이기 때문에 폐차할때 까지 교환할 필요가 없어나
안쪽 고무는 노후되면 터집니다
순정부품으로 안쪽 고무만 교환해 두면 또 12만 이상 타기 때문에
내구성이 재생품에 비해서 좋은 편입니다
재생품은 일년마다 다시 교환해야할 정도로 고무재질이 아주 안좋습니다
미리 미리 체크하여 수리 하시기 바랍니다
한쪽당 6만원 입니다
수명을 다한 쇼바입니다
정상적으로 사용한 쇼바는 20만정도 가더군요 그외 방지턱을 많이 넘거나 비포장을 많이 다닌 차량은 조기가 소리가 나서 바꾸는 차들도 있습니다
소모품고무류와 베어링 부싱 포함 한대분에 42만원 입니다
순정과 잎프 lpi스프림 입니다
오른쪽이 반바퀴 많습니다 뒷차고가 처진 차들은 임프 스프림으로 교환 하시기 바랍니다
9만원 입니다
랙&피니언 기어 수리 사진 입니다
엔진미미와 같이 작업할 경우 얼라인먼트 포함 65만원
단독작업할 경우 75만원 입니다
이상으로 이벤트 내용을 대충 올려 보았습니다
다른 작업 하실꺼 있으신분들은
밑에 댓글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위에 가격은 현금가로 뽑은 가격이며 부가세는 별도 입니다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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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댓글 사장님 sm7넌아트 파워호수는 어떻게 되나요 ㅎ 3.5입니다 ㅎ
20만원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