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나사렛대학교의 새로운 반세기가 시작되고 있습니다. 우리는 지난 2004년 설립 50주년 기념행사를 가졌습니다. 지금까지 일궈온 일이 적지 않지만 앞으로 해나가야할 일이 더 많습니다.
나사렛대학교는 국내 최고의 재활복지 특성화 대학입니다. 정치, 경제, 군사, 외교가 아닌 인간복지를 지향합니다. 우리는 외국의 다양한 경헙을 중시합니다. 세계 57개 나사렛대학의 일원으로서 학생, 교직원, 학문을 교류하며 학생들에게 문화체험, 어학연수, 배낭여행, 학위 프로그램 등 다양한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 우리는 부모교수제를 통해 전인격적 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쌓아온 전통과 역량의 토대 위에서 새로운 반세기를 준비하고자 합니다. 우선 3만5000평 대지에 마스터플랜을 수립하고 가장 아름다운 캠퍼스로 꾸밀 것입니다. 둘째, 교수를 더욱 확충하고 다양한 강의 방법론을 개발하며 교육의 질을 높일 것입니다. 또한 대학에서 배운 지적 성과를 사회 봉사적 측면으로 연계할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할 것입니다.
나사렛대학교는 소신 있는 지원자를 환영합니다. 인간복지, 아름다운 세상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며 누구나 나사렛대학교의 문을 두드리십시오. 나와 이웃, 우리 모두가 행복해지는 길이 여기에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