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토네이도
와∼∼신나는 소리를 지르면서 내려오는 보트. 레인보우오션에서 가장 자랑하는 물놀이 기구로 세계유명 물놀이 기구들을 제작한 플로슬라이드사의 작품으로 세계에서 호주, 캐나다, 다음으로 워터락에 설치됐다.
5층높이에서 2인, 4인용의 전용튜브를 타고 대형 깔대기 모양으로 내려간 뒤 좌우로 반원형을 그리며 떨어지는 익스트림 놀이기구다. 사용료는 1회당 1,000원이다.
토네이도 옆에는 유아전용 풀장인 아쿠아랜드와 아쿠아어드벤처가 자리해 있다.

▲레이싱슬라이드/바디슬라이드/프로볼
레이싱슬라이드는 한 눈에 들어오는 나주호를 보며 미끄럼틀을 탈수 있고, 바디슬라이드와 프로볼은 실내 테마 스파인 휴안수에 있다. 프로볼은 통속으로 빙글빙글 돈 뒤 다시 물속으로 떨어지는 색다른 놀이기구다. 사용료는 없다.




▲워터롤러코스터/패밀리슬라이드
국내최초로 선보이는 길이 200m 자기부상 물미끄럼 놀이 기구다. 일반 물미끄럼이 쉬지 않고 계속 내려 가는 것에 반해 이곳 워터롤러코스터는 자기부상을 이용, 중간 중간 멈추었다가 물을 거슬러 올라가거나 갑자기 미끄러지기도 한다.
패밀리슬라이드 역시 200m의 원통형 물미끄럼 터널을 지나는 것으로 가족들과 함께 즐기기에 안성마춤이다. 1회 이용료 1,000원.





파도풀과 토네이도 전경....





▲아마존리버
튜브를 타고 레인보우오션 주변에 설치된 230m의 꼬불꼬불한 수로를 따라가는 것으로, 중간 중간 급한 급류와 높은 파도를 만난다. 15분여 동안 떠 내려 가는 수로에는 동굴 구간과 물대포 구간도 있어 더욱 흥미를 유발시킨다. 사용료는 없으며, 반드시 구명조끼를 착용해야 한다.

▲휴안수
테마스파인 휴안수는 실내 물놀이와 함께 노천에서 자연을 만끽할 수 있으며, 나주를 테마로한 ‘나주정천’의 12가지 테마스파와 독일식 수치료 스파인 바데풀을 한국인에게 맞게 조화시킨 `정강원'이 있다.
정강원에는 버블탕과 릴랙스 버블, 파워 마사지, 커플 마사지탕 등 11가지 스파가 있다.
또한 다양한 시설을 갖춘 대욕장과 황토방, 참숯방, 산소방 등 3개의 방으로 구성된 찜질방이 있고,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오붓한 스파를 즐길 수 있는 스파빌리지가 있다. 4인용과 6인용이 있으며 시간제로 요금이 부과된다.

▲대한민국 최고의 명문 프라이빗클럽-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