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성운파마코피아(대표 정인화)와 (주)정원에스와이(대표 장수영)는 자사가 생산하고 있는 ‘레이디와이 프로바이오틱스’ 18,000박스(시가 504,000,000원 상당)를 천태종복지재단(대표이사 총무원장 문덕 스님)에 기탁했다.
전달식에서 복지재단 사무총장 덕중 스님은 “참 좋은 인연으로 맺어진 오늘 전달식을 계기로 기업의 사회공헌 활동이 더욱 더 가치있도록 우리 법인이 노력하겠다.”며 어려운 기업 여건에서도 사회공헌 활동에 나서고 있는 기업인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
5월 2일에 진행된 기증식에는 천태종복지재단 사무총장 덕중 스님, ㈜성운파마코피아 정인화 대표, ㈜정원 에스와이 장수영 대표가 참석했다.
(주)성운파마코피아 정인화 대표는 “오랫동안 마음에 품고 있던 생각을 실행하게 되었다.”며 “기회가 되면 재단이 운영하는 복지시설을 둘러보고 지속적으로 기부와 자원봉사 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 했다.
(주)정원에스와이의 장수영 대표도 “기부활동에 동참하게 되어 기쁘고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번에 기탁한 ‘레이디와이 프로바이오틱스’는 10종 복합유산균과 비타민D 등 다양한 필수영양소가 첨가된 이너뷰티 제품으로, 이는 재단 노인복지시설 및 지역사회에 무상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불탑뉴스 바로가기 http://www.bultopnews.com/
저작권자 © 불탑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