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데 이매기존역사에 회차선을 추가로 건설할건지 안할건지를 아르켜주세요.
아마도 아까글 공개를 안눌러서 공개가 안됬지 뭡니까.
그리고 이천선에도 운행계통을 아르켜주시구, 한편으론 실제 공정률을 아르켜주고, 그리고 기존역사니까. 이천선개통후에 분당선이랑 이천선이랑 벙가라가며 오겠내요. (이매역에 경우 상행선은 이천선이 당역종착일꺼구)
한가지는 이천선이 2010년에 개통 될껀지 문제가 되내요.
아마도 분당선이 95년말에 들어와서 수서-선릉간이 98년에 개통
그리고 97년 12월 중순에와서는 2002년 12월 말에 개통 또 2001년에 와서는 2003년에 개통등 분당선은 완전히 첫번째와 두번째 개통일자는 연기 되었습니다. 그래서 이천선은 2010년초에 완공하고 2010년 말에 개통 해주어야 해요.
감사해요.
답변 : 이천선에 대한
- 항상 철도건설에 관심을 가져 주시는 귀하께 감사드리며, 문의하신 내용에 대하여 회신드립니다.
- 문의하신 이매역은 현재 운행중인 분당선의 야탑과 서현역 사이에서 현재 69%의 공정으로 건설중에 있으며, 본사업은 지역주민들이 분당선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여객취급을 위한 역사설치를 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아울러 성남~여주간 복선전철은 2002년에 기본계획을 수립하였고 금년 상반기중에 설계를 착수하여 2010년에 완공을 목표로 추진중이며, 다른 전철과의 연계체계등은 설계중에 관련 지자체와 협의하여 추진할 계획임을 알려드립니다. 끝.
첫댓글 '이천선개통후에 분당선이랑 이천선이랑 벙가라가며 오겠내요.' ← 분당선과 이천선이 직결된다는 말인가요?
...해독이 쉽지는 않습니다만.......
아직 여기 분들이 ☆金勝進☆님의 명성을 모르시는 듯 -_-
ㅋㅋ 옛날꺼 아닌가요?(제가 이러는 이유는 철도청 이라고 써져잇기에 그런겁니다-_-^ㅋㅋ)
음...일단 해석이 무진장 어렵네요^^;;도대체 뭔 말인지...
해석하기가 조금 애매하긴 사실입니다. 답해주신 담당자님 고생깨나 하셨을 듯...
어김없는 안녕하십시오... ㅋㅋㅋ
이번에는 안녕하십시요. 군요 ㅋㅋㅋㅋ
아르켜주세요라.. ㅋㅋ
-_-b
영~ 무슨 말인지?
"김승진"이란 사람의 명성을 모르는군요... 쩝... 존메트로에서도 맨날 해석이 안되는 말만 해대는 사람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