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거로우시겠지만 양식대로 작성해주시면 보다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해드릴 수가 있답니다. ^^
1. 현재 사용중인 통신사가 어디인가요? =>
2. 약정은 종료가 되었나요? =>
3. 가족분들 휴대폰 통신사가 어떻게 되나요? =>
4. 알아보시는 인터넷 통신사는 어떻게 되나요? =>
5. 인터넷만 신청계획이신가요? 아니면 전화나 IPTV도? =>
|
6. 문의하실 부분이 어떻게 되나요?
=> 2월 11일 깔끔하게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가지 문의사항이 있어서 질문드립니다.
가입당시 집전화는 기존에 사용중인것을 해지하지말고 그대로 두라고 해서 인터넷과 티비만 해지처리하였는데요
집전화는 번호이동 후 자동으로 해지가 되는것인지 문의드립니다~^^
(기존 KT, 신규 LG)
======================================================================================================================
업무시간 : 24시간 연중무휴!!
단, 평일오전 9시~7시엔 대표번호로 ^^ 1644-7112, 그 외 시간에는 010 6776 7188로 전화및 문자주심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