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후의 한 가지를 바치는 사람들의 이야기
하나님께서는 한 가지 큰 소원을 가지고 계십니다. 그것은 마지막 선과 악의 전쟁이 마쳐지기 위하여 필요한 하나님의 증인들이 속히 준비되는 것입니다.
그 증인들은 요한계시록 14장에 나오는, “그 이마에 어린 양의 이름과 그 아버지의 이름”이 쓰여 있는 십사만 사천이며, 여자의 남은 무리로서 하나님의 계명과 예수 믿음을 지키는 사람들, 세 천사의 복음을 이해한 사람들입니다. 하나님께서는 복음과 진리를 알고 있을 뿐만 아니라 진리로 온전히 성화된 사람들이 나타나기를 기다리고 계십니다. 실제적인 삶 속에서 진리가 살아 숨 쉬는 사람, 말 뿐만이 아니라 진리로 성품이 온전히 꼴지어진 사람들을 기다리고 계십니다. 그리고 그 사람들이 우리가 되기를 원하십니다. 우리의 성품을 통해 드러나는 진리의 빛 때문에 많은 영혼들이 진리로 나오게 되기를 바라십니다.
“이같이 너희 빛을 사람 앞에 비취게 하여 저희로 너희 착한 행실을 보고 하늘에 계신 너희 아버지께 영광을 돌리게 하라”(마 5:16).
예수님의 재림이 한해 더 가까워졌습니다. 2014년은 우리 모두 주님의 재림을 맞을 준비를 완전히 갖추는 해가 되었으면 합니다. 그리고 우리가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는 성품의 빛, 진리의 빛 때문에 주님의 재림이 촉진되는 일이 생기면 좋겠습니다. 하나님의 은혜 속에서 이 일이 넉넉히 이루어지기를 기도합니다.
1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