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우님들께서 입원하시고 계셔보시고 후기가 그닥 좋은것은 아니네요처음에 한길병원 소개하신분은 누구실까요?
첫댓글 누가 소개를 한것이 중요하다고 보이진 않습니다. 그 분 또한 최선을 다하셨기때문에...이런 병원이 잘되어서 환우분님들께 최적의 병원이 된다면 그야말로 좋은것이죠. 그럼 소개하신 분에겐 뭐라고 그때가서 말하실껀가요.ㅎㅎ저 또한 병원에 방문했을시..비록 몇가지의 리크스를 안고 있다는것을 알고는 있었지만..그래도 한곳에서 반가운 환우분님들을 만나서 너무 좋았고,신선했고,같은 질병이기에 서로 공감대가 형성되니 진짜 편하고 좋았고 신났습니다.다만 이런저런게 부실하다는것이지..후기를 정확하게 읽어보셨으면 도윰이 되실것 같습니다. 장점과 단점의 후기를요..
넵 알겠습니다 ^^
오픈형으로 즉 정방형 건물의 트임이 아쉬웠다. 기존 건물의 한계였지만ㅡ창밖으로 보는 전망만큼, 실내도 드넓은 시야를 ㅡ그러나 가장 힘들고 고독했읈 모현님ㅡ수고하시었오.
제가 이런 글을 쓰는 이유는 한길병원에 가신다는 분이 계셔서 입니다
첫댓글 누가 소개를 한것이 중요하다고 보이진 않습니다. 그 분 또한 최선을 다하셨기때문에...이런 병원이 잘되어서 환우분님들께 최적의 병원이 된다면 그야말로 좋은것이죠.
그럼 소개하신 분에겐 뭐라고 그때가서 말하실껀가요.ㅎㅎ
저 또한 병원에 방문했을시..비록 몇가지의 리크스를 안고 있다는것을 알고는 있었지만..그래도 한곳에서 반가운 환우분님들을 만나서 너무 좋았고,신선했고,
같은 질병이기에 서로 공감대가 형성되니 진짜 편하고 좋았고 신났습니다.
다만 이런저런게 부실하다는것이지..
후기를 정확하게 읽어보셨으면 도윰이 되실것 같습니다. 장점과 단점의 후기를요..
넵 알겠습니다 ^^
오픈형으로 즉 정방형 건물의 트임이 아쉬웠다. 기존 건물의 한계였지만ㅡ
창밖으로 보는 전망만큼, 실내도 드넓은 시야를 ㅡ그러나 가장 힘들고 고독했읈 모현님ㅡ수고하시었오.
제가 이런 글을 쓰는 이유는 한길병원에 가신다는 분이 계셔서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