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5670 아름다운 동행
카페 가입하기
 
 
 
 

회원 알림

다음
 
  • 방문
    1. 국화 .
    2. 산다래
    3. 애니정
    4. 희숙.
    5. 자연애
    1. 사임당
    2. 콩자.
    3. 우리
    4. 금빛
    5. 산 오방
  • 가입

회원 알림

다음
 
  • 방문
  • 가입
    1. 한선혜
    2. 대자연2
    3. 공선경
    4. 길손마이웨이
    5. 감세희love
    1. 부메랑ii
    2. 이상운
    3. 킴스벨류
    4. 아름파크
    5. 키움
 
카페 게시글
◐―――잔나비동우회 비 온 뒤의 청명함
나자영 추천 0 조회 104 26.06.21 05:20 댓글 8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21 10:50

    첫댓글 우와
    햇볕은 쨍쨍
    모래알은 빤짝~~

    눈부심에 부시시
    눈 떠봅니다

  • 26.06.21 08:39

    우리친구 까ㅡ꿍ㅡㅡ이른 아침에 카페들르면 내 스케줄이 쪼매 쫓기는데 우리친구
    향기에 끌려 나도 모르게 쪼르르 ....ㅎ
    이따봐용...♡

  • 26.06.21 08:35

    창문을 여니 풀향기가 물씬 풍기고 이름모를 새들은 사랑놀이을 하는지 노래을 하고 상큼하고 복된날 !!!
    총무님 안부글에 기분 업
    기쁨 넘치도록 영과육이 살찌는날
    행복과 사랑 전염 시키고 많이 담아 오겠습니다...^~^

  • 작성자 26.06.21 17:33

    은혜가득한 주일 되세요~*_*

  • 26.06.21 08:59

    건강한 모습을 보는듯
    아침이 상큼하다
    비온디의 청명함이란 우리네 삶과도..
    늘 간강하고 즐겁게 살자 친구!!

  • 작성자 26.06.21 17:34

    걱정끼쳐 미안해~
    염려덕분에 많이 좋아졌다네...
    편안한 휴일 보내길~*_*

  • 26.06.21 09:01

    비온뒤의 수채화같은 풍경이 아름답습니다
    이래서 가끔 소낙비가 필요한가봅니다
    반짝거리는 하루돼십시요

  • 작성자 26.06.21 17:36

    또 하늘이 잔뜩 화가난듯 한바탕 쏱아부울 기세네요~
    즐겁고 편안한 휴일 보내시기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