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본문내용
|
다음검색
몇일전 여기 맛집기행에서 하단에 신촌 연탄 갈비집 글을 보고 일을 마치고 친구들이랑 먹으러 갔죠.. 제가 그근처에서 일을 하거든요... 친구들 7명이랑 갔는데 단체 테이블에서 한쪽은 돼지갈비 한쪽은 맛있다는 모듬구이를 시켰어요... 저희는 구워서 먹기 시작했는데 모듬구이는 말 그대로 맛있긴한데 친구들이 소주랑 같이 먹으니 안성 맞춤이라 좋아 하던데 저는 돼지 갈비가 제 입에 더 나은것 같았어요.. 여기 신촌 연탄 갈비집은 돼지갈비가 암돼지 갈비더군요.. 갈비 양념이 보통 다른 갈비집하고 맛이 조금 다르더군요... 뭐라 할까 다름 보통 돼지 갈비집은 양념이 대부분 달달 하잖아요.. 여기는 양념이 단것 보다는 쫌 담백하다 할까... 단맛은 별로 안나드라고요.. 보통 돼지 갈비 양념에는 카라멜을 넣어서 단데 여기는 카라멜을 넣지 않는지 제가 먹어본 다른 돼지 갈비집 맛이랑은 조금 달랐어여.. 제가 달달한것을 싫어 해서 그런건지... 여기에 암돼지 갈비 먹는 사람들도 많더군요... 그리고 소갈비 처럼 돌돌 말아서 나오더군요.. 동글 동글하게... 저희도 여기 회원님 남긴 글보고 과일이 나올까 주인 아줌마 한테 인테넷보고 왔다니깐 음료수 2병이랑 오렌지를 서비스로 주더군요...ㅋㅋㅋㅋ 아~~ 파 겉절이인가? 여하튼 맛나데요... 그리고 무우지도요.. 여기서는 무우지를 새콤이 라고 부르데요.. 손님들이 지은 이름이래요~~ |
첫댓글 제목에 [하단] 신촌연탄갈비 ~ 암돼지 양념갈비를 먹고 나서, 수정해 주면 검색에 도움이 됩니다.
돼지 갈비 맛나데요...... 저는 삼겹살 구워먹는 넓다란 판에 구워 먹었는뎅 맛있더군요..
저도 가게되믄 인터넷보고왔다고 해야겟군요^^..
일단 평이 조쿤요...조만간 출동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