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장님 그리고 관계 김포시 공무원님들...
저도 시장님만큼 바쁘게 살아가는 소시민입니다. 바쁜 사람 자꾸 말도 안되는 논리로 민원형식 빌어 질문하게 하시지 마시기 바랍니다. 금일 시장님께서 정왕룡 시의원의 질문에 대한 답변을 본 후 시장님의 억지논리에 명확한 답변을 요청합니다.
정의원께서 05년 하반기에 김포시에서(당시 김포시장은 김동식 시장) 용역발주한 결과물인 김포시 신교통(경전철)도입 및 운영방안을 근거로 질문을 하신 것으로 아는데, 강시장님의 답변은 신문기사를 보면 '지난 2005년 시가 1억원을 들여 용역을 의뢰한 경전철 최적노선도가 포함된 광역교통운영방안에 대한 현실 활용을 묻는 정 의원 질문에 "그것은 신도시가 158만평 때 만들어진 것으로 389만평으로 늘어난 현재로서는 어느 정도 조정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라는 것인데, 그렇습니다. 신도시규모가 158만평에서 389만평으로 확대된 것은 분명하지요. 하지만 그것은 기존 장기지구일대에서 양촌지구일대로의 확대일뿐, 김포초입의 사우동, 풍무동, 고촌일대와는 무관한 것이죠. 즉 전철의 노선에 있어 김포초입의 역사 결정에 영향을 줄 당위성이 없다는 것입니다. 제 의견이 비논리적이고 합당치 못하다면 강경구 시장님 158만평에서 389만평으로 신도시 확대됨에 따른 김포초입(사우동, 풍무동, 고촌)의 역사결정 변경에 미치는 영향에 대하여 직접 설명해 주시기 바랍니다. 시장님께서도 '05년 하반기에 용역결과물인 김포시 신교통(경전철)도입 및 운영방안 책자 가지고 계시죠? 만약 없으시다면 복사해서 복사본 하나 직접 전달 드리겠습니다.
꼭 답변 부탁 드립니다.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김포시민 올림 |
첫댓글 신도시가 커졌으니 풍무동 따위에는 들리지 않아도 운영재원에 문제가 없다는 강경구의 논리...신도시가 조금만 더 커지면 김포공항에서 신도시까지 논스톱 전철 주장하겄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