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 다.
해서 제가 이렇게 대답을 답변을간략하게 들였습니다.
자기 계발이라고 하는 것은 언어의 영역인 것은 같지만 언어하고는 다 소 거리가 멀다. 언 어는 중국어 러시아어 덴마크어 영 어 일어가 영역에 바로 이런 언어의 영역에 속하는 것 이지요... 그런데 이 자 기 계발은 이 영역이 매우 포괄적입니다.
우 주 까지도 때로는 감싼다고 나 할 까...! 그렇습니다. 그래서 이런 자기의 계발력을발휘를 하기 위해서는 온 전 한 생각과 객관적으로 우리 사회와 국가를 바라보며 바로 곧 장 깨달아 가듯이바로 알리고 가리키는 것 이 바로 이 자기 계발이 아닐까. 경제 정치. 사회. 문화 .인문
두뇌가 우리가세월을 맞이해 가면서 어떻게변해 가는 가. 변화 해 가는 지의 그 공식적인 학문으로 채택이 된 것은 아닙니다 만은 , 이 공부 까지 할수가 있는 게 바로 이 자기 계발이라는 것 이 될수가 있는 있을 것 입 니 다. 하고싶은 대로만 그렇다고 하여 된다 라는 것 도 실은 아닙니다. 책임이 따르지요... !!!!!
그래서 여기에 언 급되지 않는 분야와 학문을굳이 발설을 하지 않았어도 타인이나 다른 분들도 배우고자 하는 분야를 배울수있고 이런 것을 하는 행위와 지식의 습득과 배움이 따로 학원이 있는 것이 아니라고 는 하 나 하지만은 이걸 포괄하는 게 바로 자기걔발이라는 것을 이해만 하면 될 것 입 니다.
수학이라는과 목 만 빼고는 과학분야까지 도 포괄을 할 수가 있는 것이 바로 이 자기 개발이라는 것 이 있다는 점을 명백히 파악을 하고 있어야 할것으로 저 는 생각을 합니다.
그리고 책을 참 드럽게도 읽지않는 우리 한국민을 볼 적에 이것이 위험한 것은 누군가의 원로분은 책 을 이론 을 습득하고 지식을 착착 착 쌓아가는 것도 매우 보람차고 의미 있고 보람차는 흐믓한 일이지만 일본국의 독서율은 한 때는 80퍼센트를 육박하고는 하였습니다.
그런데도역 시 나 읽는 사람은 읽지않는 사람을 -이긴다 곧 이용을 하는 쪽의 주관자의역할이고 잃지 않으면
머리가 비어있기에 아무래도 정신 단단히 무장시키고 있더라고 이 배운 자를 못 당해 내더라의 말 씀에 저는 동의하지는 않습니다.
장 사가 무엇입니까 ???! 장 사는 이골이 나야만 한다라는 말처럼 이골이 나야 성공을 하며 그래도 위기는 늘 우리경제에 있어 왔습니다. 어떻게 극복을 빨 리 하고 헤쳐나가는 가 에 달려있습니다.
예를 들어서 마약사건이 빈번하게 발생되는사회적인 대두로 부각되고있는 요 즈음 이 하정우라는배우는
하루빨리 위기에서 빠져 나올수가 있었습니다. 연 예계의 스 타들도 몇억대의 연 봉을 받기에 벌 금 천 도 천만원도 우습게 낼수가 있는 일입니다.
그래서 다음에 하지않으면 되는 것인데 여기에서 스 타들이 많이들 쓰려져 나간 것은 가슴 아픈일이지만 그렇다고 해서 애 써 서 부인 할 수도 없는 그러한 실 정 입니다...
그래서 뭐 여러가지의 가지 가지가지 여러의것들의 일들이많으겠으나 이런 것을 다 해결을 보거나 할 수는 있거나 하는 것은 초인의 능력자 외에는 아무도 못합니다. 해서자기에 맞는 실발 싸이즈처럼 정말로 비유를 들자면 약간은 커도 작아도 신을 신 으실수는 있으시겠읍니 다만은 자기에게 맞는 것대로 해서 잘 해 나가면 될 듯해 보이기도 합니다.
조언도 때론 받아보기도 하고요....
그래서 마지막으로 자기계발이 뭐냐 ?????! 라고 한 다면 물어본다면 저도 모르지만은
바로 이 생각의 전환이 아닐까.실 재 현 장에서는 혁명이 일어나지는않지만 그렇게 할 수가있는 되는 시 대도 아니고 이미 지나갔지만 그래도 자신의 마음과 자기의 생각의 혁명을 일 으 키게 될 수는 있지 않겟느냐..... 라는 말로 대충 대략적으로 나마 대 강 정리해 보고 싶어서 잠 시 글을 올려봅니다.
첫댓글 나이가 주변 환경과 여건이 문 제가 정말로 아니라
바라보고있으며
생각의 문 제 이고 생각을 바꿔야 확 바꾸면 다른 결론이 나오지 않겠는 가 라는 생각이 여전히 현 재까지도 변함이 없습니다.
자기의 길을 거침 없이 정 진해 나가면 나머지의 부분들은 정부와 국가에서 도 잘 하지 안겠는 가의 이제 막바지에 막 겨우 진입하는 데성공한 신 흥 선 진국의 한 국을 위해서 우리가응원을당차게 해 보도록 그리하십시다. !!!
장사해서 돈버는 시대가 이미 끝났습니다.. 먹 고 사는 정도의 수순과 절차와 과정과 이 문 제가 해결이 될 정도만 투자를 약간만 하시고 나서 다른 것외의것은 한국은 사기의 공화국이 점차 되어가고 있으니 누구도 쉬이 믿지말도록 하 며
귀에 담아두지도 말기를
마시기 바랍니다.
내 가 옛날에 그 사람에게 잘하였 나 잘못을 헀나 실 수를 했 나 뭐 어떤 어떠한 기분감정이냐 이런 것도
다 지나고 나면 허 상에 망상에 가깝다고 보 시 면 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