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그동안 엑셀로 작업한 문서를 정상적으로 인쇄하였습니다.
그런데 지난달부터갑자기 엑셀문서를 인쇄를 하면 뒷장에 백지가 한장 같이 나오는 현상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분명 엑셀문서는 한장으로 설정이 되어 있습니다.
미리보기를 해도 한장으로 설정이 되어 있는데 말입니다.
프린터 시험인쇄나 기타 한글문서등은 한장만 나오고 있는데~~~~~~~엑셀만 문서뒤에 백지장이 나오는군요.
참고로 프린터는 HP LaserJet P4015n
엑셀은 2007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고수님들의 자문을 구해봅니다.
첫댓글 안녕하세요? [가시리]님...
해당 파일의 출력설정을 봐야 정확히 진단이 가능할듯 합니다.
가능성이 많은 부분은 한장 출력되는 범위 이외의 셀에 데이터가 들어 있을 가능성이 있거나...
인쇄 범위 설정이 한장을 벗어나는 경우일듯 합니다.
예제와 더불어 여쭤보시면 구체적인 도움을 주실분이 계실겁니다.
그럼 잘 해결되시길... ^^*
모든 것이 다 한장으로 설정이 되어 있습니다.
보기에서 페이지 나누어 보기에도 한장이고 인쇄미리보기에도 한장입니다.
물론 문제가 생기기 전에는 정상적으로 한장으로 나왔고요.
해서 엑셀-열기-빈문서에다 글자 몇자쓰고 인쇄를 해 보았는데도 뒷장에 백지가 같이 나오니~~~
어디서 문제가 생긴 것인지 도통 알 수가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