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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년 사상최대의 실적을 올리고 있다. 2000억대의 매출액에 150억대의 영업이익을 기록하고 있다. 부채비율 90%대 이며 차입금 의존도는 10을 기록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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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약—신규상장 후 단기로만 관심
중국 화장품 시장은 계속해서 두자리수의 높은 성장률을 시현할 것으로 전망한다.
1) 낮은 화장품 소비금액으로 인한 높은 상승여력, 2) 중국 정부의 내수경기 부양 정책으로 인한 소비 상승, 3) 임금상승에 따른 구매력 증가 및 소비수준의 향상, 4) 백화점, 할인점 등 유통채널 발달에 따른 수요 증가는 중국 화장품 시장 성장세의 원동력이다.
*한국화장품 성장의 근거
*방한 중국 관광객과 튜니모리의 매출추이
*중국 온라인 시장도 공략한다.
*중국 외에 글로벌 진출을 시작한다.
북미에서도 한국화장품은 선풍적 인기를 끌도 있다고 한다.
뉴요커는 삼성 스마트폰, 싸이보다 한국 화장품을 더 좋아해"
2014년 미국 뉴욕 맨하탄, 세포라 진출
@문제는 고평가 논란.
매출액 2000억대.. 영업이익 150억의 기업의 시가총액이 5000억이 넘는다.
신규주인 만큼 보호예수가 풀리는 시점부터 주가가 하락할 위험도 있다.
자칫 다른 화장품주들의 상승에도 주가가 하락하는 모습이 발생할 수도 있다.
따라서 단기로만 매매!
10월초까지만 보유하는 전략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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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내용
생산시설을 보유하고 있지 않으므로 모든 제품의 생산은 외주 생산 방식을 취하고 있다
한국콜마㈜, 코스맥스㈜, ㈜코스메카코리아에서 생산하고 있다.
*토니모리의 장점은 용기..
재미있고 유니크한 화장품 용기로 인기.
신제품 기획력도 상당히 뛰어나다.
*토니모리의 시장 점유율
*토니모리 주요제품의 비중
@신규사업 분야
1. 중국 현지공장 설립 및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 생산 |
@관계사 현황
@투자참고사항
첫댓글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최고네요
와우 차트가 예술입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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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유중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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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사감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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