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 힌지 파손으로 덮고 닫는게 불편하시다고 수리요청으로
입고 하셨습니다.
간단한작업은 아니고 확인차 점검읗 해봅니다.
리어나인 노트북입니다,
정면 왼쪽 힌지가 파손입니다.
정확히 보면 힌지 파손이 아니고 LED백판이 파손입니다.
확인을 위해 분해를 합니다.
분해 후 확인해보니 정면 왼쪽은 파손중이고 오른쪽인 이미 수리를 한번 하셨습니다.
보통이런경우 다른 문제로 수리진행을 잘 하지 않습니다.
분해 한김에 고객님게 확인 전화를 합니다.
매장에 금방 도착 하신다고 하셔 보여드리고 백판을 교환하신건지 본딩 수리를 하실건지
물어봅니다.
일단 백판은 본사에서 수급이 안되고 중국에서 모델 찿아 수입을 해야하고 시간도 많이 걸리고
비용도 부품이 10만원정도 이상 나옵니다. 작업비도 별도로 나옵니다.
설명후 교환이 아닌 수리작업으로 진행 해달라고 하십니다.
일단 수리작업을 진행합니다.
파손으로 분리된 고정너트를 분리하고 뒷부분 수리작업을 진행 합니다.
수리후 확인작업을 거친후에 조립작업도 진행을 합니다.
힌지 문제 확인차 덮고 닫는 작업을 여러번 확인하고 마무리 합니다.
다른것은 작업이 잘되었으나 예전에 수리 했었던 부분은 문제가 그대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