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급 상황 대처요령>
1.고객 차량에 휴대폰을 놓고 내렸을때
주위 사람 또는 아파트 경비실에 도움을 받아 휴대폰을 빌립니다.
고객차량 앞유리에 부착된 차주 휴대폰 번호로 전화를 합니다.
고객차량에 휴대폰 번호가 없을 경우에는 본사 상황실로 전화해서 오더 발주회사 전번으로 차주 연락처를 알아봅니다.
2.고객이 만취 상태인 경우(아무리 깨워도 일어나지 않는경우)
현위치에서 가장 가까운 파출소 또는 경찰서에 도움을 청한다.
본인 신분을 밝히고 차량번호 조회하면 차주의 주소와 연락처를 알수있습니다.
이때, 운행요금을 사모님께 받으시면됩니다.(이유는 알랑가 모르시려나~)
3.운행중에 고객이 욕설 또는 폭력을 할 경우
사고의 위험을 감지 또는 방해가 되면 우선 차량을 안전지대에 주차부터 먼저합니다.
비상등을 켜고 휴대폰으로 녹취를 합니다.(욕설과 폭력내용 저장)
차키를 빼고(고객 도주할수 있음)경찰(112)에 신고하여 경찰을 현장에 출동 요청을 합니다.
경찰이 도착하면 녹취를 들려주고 경찰의 조치를 받으시면 됩니다.
4.요금 불만으로 고객과 시비가 발생되는 경우
경유지와 대기시간이 발생되어 추가요금을 청구할 경우에는 기사님이 고객에게 요금을 말씀드리면 절대로 안됩니다.
해당 오더의 발주사에 전화하여 추가요금을 전달 받으시면됩니다.
기사님께서 임의대로 요금을 받을 경우 부당요금 청구로 배차제한(락)이 걸릴수 있습니다.
5.그외 긴급상황이 발생되면 본사로 전화하여 도움을 받으시면됩니다.
상황실장(010-5280-1821) 휴대폰전번은 저장해 놓으세요!
감사합니다.
출처: 착한대리협동조합 원문보기 글쓴이: 상황실장
첫댓글 010-5280-1821저장완료
어디 상황실이래요?
어디상황실이건 관계없어요.이분께 전화하시고 기사라는걸 밝히시고 손님과 트러블로 전화했다고 하시면 이분이 상황실장이 되셔서 기사편에 서서. 중재를 해주시는거죠.ㅎㅎ
어디 상황실인지 ? 메르스? 상황실 이신지? 좋은정보 감사.
감사합니다앞으로 궁금한 게 있으면연락해서 여쭤 봐도 되죠?
4번은 공감 안됨. ㅡ,,ㅡ
전화하면 울산에서 달려온다나봐요...
ㅎㅎ
제주도도. 달려오나요?
첫댓글 010-5280-1821저장완료
어디 상황실이래요?
어디상황실이건 관계없어요.
이분께 전화하시고 기사라는걸 밝히시고 손님과 트러블로 전화했다고 하시면 이분이 상황실장이 되셔서 기사편에 서서. 중재를 해주시는거죠.ㅎㅎ
어디 상황실인지 ? 메르스? 상황실 이신지? 좋은정보 감사.
감사합니다
앞으로 궁금한 게 있으면
연락해서 여쭤 봐도 되죠?
4번은 공감 안됨. ㅡ,,ㅡ
전화하면 울산에서 달려온다나봐요...
ㅎㅎ
제주도도. 달려오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