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제주도 뗏목마을
'영월 한반도 뗏목마을'은 강원도 영월의 서강을 따라 펼쳐진 독특한 체험 여행지로, 한반도 지형을 닮은 물길을 뗏목으로 탐험할 수 있는 곳입니다.
전통적인 뗏목을 타고 서강의 맑은 물살을 가르며 주변의 아름다운 자연을 즐길 수 있습니다.
영월 선암마을 전통 뗏목 체험
뗏목을 타고 강을 유유히 떠다니며 물에 발을 담그거나 노 젓기를 체험할 수 있어,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이색 체험을 제공합니다.
한반도 지형을 따라 서해, 남해, 동해의 물길을 모터로 움직이는 뗏목을 통해 경험하며, 수달이 사는 동굴과 다양한 자연 지형을 해설사의 설명과 함께 탐방할 수 있습니다.
한반도 뗏목마을 전망대
한반도 뗏목마을은 한반도 지형 전망대와 근접해 있어, 물 위에서의 뗏목 체험 후 바로 한반도 지형을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전망대를 방문하기 좋습니다.
전망대에서 바라본 한반도 지형은 마치 축소된 대한민국을 보는 듯한 신비로움을 선사하며, 산책로를 따라 가볍게 걸으며 자연을 즐기기에도 좋습니다.
한반도 뗏목마을 나룻배
특히, 가족 단위 여행객이나 커플들에게 추천되는 곳으로, 함께 노를 저으며 협력하는 경험은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줍니다.
뗏목 체험 후에는 선암마을 주변을 산책하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 힐링을 원하는 여행객들에게 안성맞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