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버지가 야구를 좋아하셔서 더 나이드시기 전에 아버지, 저, 아내 이렇게 세명이서 삼성 라이온즈 파크에 야구보러 가려고 하는데요.
삼성 홈 응원석이 3루석이죠?
검색해보니 그런 것 같은데, 확실하게 확인하고 싶어서요.
요즘 야구관람권 엄청 비싸군요.
3루 내야 테이블석 1인 4만원이네요.
그래도 기왕 가는 것 돈 좀 쓰고 편안하게 치킨(사서 가도 되죠?)에 맥주(1리터 이하로 제한 되죠?)도 마시면서 보는 게 낫겠죠?
참고로 아버지는 응원하고 그런 것 보다는 조용히 야구경기 자체를 즐기시는 걸 좋아하십니다.
부족한 맥주는 야구장에서 추가로 사서 마시고요.(아니면 어둠의 경로로 슬쩍 가지고 들어가는 방법 아시면 ㅊ,,,,,,)
7월 8일 금요일 SSG전(하필 1위네;;;) 보려고 합니다. 이제 슬슬 예매하는게 좋겠죠?
그날 재미있게 이겼으면 좋겠네요.
아시는 분들 조언 부탁드릴게요.
첫댓글 라팍은 3루가 홈팀 입니다.
네, 감사합니다.
대구시민운동장 때 부터 다른 구장들과 다르게 3루가 홈이었는데, 그 전통을 이어가는군요. ^^
라팍은 3루가 홈이고, 아버지 처음 모시고 가는것이니 돈이 좀 들더라도 테이블석 추천합니다. 그리고 지금은 어떤지 모르겠지만, 코로나 전에는 맥주 피쳐로 엄청 사들고 가도 됩니다. 캔만 입장 금지예요. 위험하다고..
어릴적에는 아버지 따라서 대구 시민운동장 야구장 삼성 경기 보러 참 많이 갔었는데, 나이 들고 라이온즈 파크는 처음이네요. 당시에는 소주병이나 컵라면, 쓰레기통도 막 날아다니고 그랬었는데 ㅋ
감사합니다. 참고하겠습니다.
@Webber Forever 저도 라팍에 친구랑 갈때 치킨이랑 맥주 피쳐 몇병씩 들고 들어가거든요 ㅎㅎ 아버지랑 즐거운 관람하고 오세요~!
@흑인탄력 감사합니다~
저는 응원석으로 4연석에 한자리는 먹을거 놓고 쓰는게 나을거 같습니다 (라팍은 안가봤습니다)
아버지가 응원보다는 조용히 야구 자체를 관람하시는 걸 좋아합니다. 내용 추가해서 넣어야겠네요.
감사합니다. ^^
@Webber Forever 그럼 3루석 블루존에가면 응원하면서 서서 봐야돼요. 블루존 사람들은 계속 서서 응원하더라구요
@Webber Forever 조용히 관람하시는거 좋아하시면 VIP석이나 중앙테이블석 추천드려요.
@흑인탄력 응? 테이블 자리인데도 서서 응원해요? 그럼 곤란한데;;;;;
@에어본 그게 또 제 아내는 야구 자체를 크게 즐기지 않으니 응원하는 사람들 보는 재미라도 있었으면 좋겠고, 이게 참 애매합니다. ㅠㅠ
@Webber Forever 테이블은 블루존 아니예요. 편히 앉아서 보시면 됩니다. 3루 응원석가면 서서 봐야해요. 그리고 윗분 말씀처럼 중앙테이블이 조금 더 조용하긴해요.
@Webber Forever 그렇담 3루 테이블석인데, 응원석 가까이 있는곳으로 해도 좋을거 같아요 ㅎㅎ
@흑인탄력 네 감사합니다. ^^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조용히 보시는거 좋아 하시면 굳이 3루나 1루 비싼 좌석 말고 외야석에서 보셔도 괜찮을것 같은데요. 저도 혼자 조용히 보는거 좋아해서라팍가면 콜라하나, 소떡하나, 오징어칩 하나사서 외야에서 조용히 먹으면서 봅니다 ㅎㅎ 사람도 별로 없고 시원하고 좋아요.시야도 괜찮구요.
조언 감사합니다.
근데 또 경기 자체를 잘 보기에는 내야석이 더 나아서요.
참 복잡하죠? ㅎㅎ
@Webber Forever 라팍 잘 지어 놓아서 왠만한 외야석도 잘 보임니다만… 알아서 잘 판단하시길!
@Dance OZ 네 감사합니다 ^^
가족들이랑 볼 땐 무조건 테이블석에서 편하게 음식 펴놓고 봐야합니다. 삼성라이온즈는 블루회원 선예매가 있어서 쉽진 않을 거예요. 그래서 회원비를 시즌 전에 결제하면 그만큼 혜택이 많죠. 티켓링크 어플에 경기하는 날 예매시작 일정 표시되어 있으니 빠르게 예매를 해야할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