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국은 향후 몇 년 동안 도로에서 전기 자동차의 수를 늘릴 계획을 세웠습니다.
한파 | E+ | 게티 이미지
월요일 발표된 데이터에 따르면 영국의 전기 자동차 운전자들은 종량제 관세로 공공 ”급속” 충전기를 사용하는 비용이 5월 이후 42% 인상된 것을 보았습니다.
자동차 조직인 RAC의 일부인 RAC Charge Watch의 수치에 따르면 이제 위의 인프라를 사용하는 EV 운전자가 차량을 충전하는 데 킬로와트시 평균 63.29펜스(72센트)의 비용이 듭니다.
수치를 세분화하면 RAC는 이것이 평균 32.41파운드(약 34.87달러)의 64kWh 배터리 비용을 사용하여 ”일반적인 가족 크기의 전기 자동차”의 80% 급속 충전을 의미한다고 말했습니다.
RAC는 증가가 ”도매 가스 및 전기의 치솟는 비용” 때문이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초고속” 충전기를 사용하는 사람들은 평균 충전 비용이 25% 증가하는 것을 목격했다고 덧붙였습니다.
CNBC Pro의 전기 자동차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Morgan Stanley는 이 EV 배터리 제조업체가 350%까지 상승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EV 부문을 플레이하고 싶으신가요? 분석가가 말하는 리튬 주식이 70% 상승할 수 있다고 합니다.
JP모건은 이 회사가 자율주행차 기술의 리더가 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RAC는 분석 결과 ”공용 네트워크에서 급속 또는 초고속 충전기만 사용하는 운전자는 이제 마일당 약 18p의 전기 요금을 지불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것은 갤런당 평균 40마일로 운전하는 사람을 기준으로 가솔린 [가솔린] 자동차의 경우 마일당 19p, 디젤 자동차의 경우 마일당 21p와 비교됩니다.”라고 계속해서 설명했습니다.
위의 내용에도 불구하고 RAC는 많은 EV 사용자가 대부분의 경우 전기 요금이 저렴한 가정에서 충전할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영국 정부의 에너지 가격 보장(Energy Price Guarantee ) 이 임박한 상황에서 합리적인 효율로 운전할 경우 평균 크기의 전기 자동차의 마일당 가격은 집에서 충전할 때 대략 9페소가 될 것입니다. RAC는 집에서 80% 충전하면 17.87파운드가 든다고 말했다.
“이미 전기차로 전환했거나 생각하고 있는 사람들의 경우, 집에서 충전하는 것이 휘발유나 경유차보다 비용이 적게 드는 경우가 여전하지만, 이 수치는 전기차로 전환하면서 그 격차가 점점 줄어들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RAC의 전기 자동차 대변인 사이먼 윌리엄스는 ”전기 비용이 엄청나게 증가한 결과”라고 말했다.
그는 “이 수치는 공공용 급속충전기와 초고속충전기를 가장 많이 사용하는 운전자들이 가장 큰 타격을 입는다는 것을 매우 분명하게 보여준다”고 덧붙였다.
CNBC Pro의 에너지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Piper Sandler에 따르면 이 리튬 주식은 EV 붐 덕분에 거의 40% 상승할 수 있습니다.
Goldman은 이것이 올해 40%의 이익을 얻은 후 여기에서 에너지 주식 거래를 하는 방법이라고 말합니다.
Morgan Stanley는 이 EV 배터리 제조업체가 350%까지 상승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영국은 2030년까지 새로운 디젤 및 가솔린 자동차와 승합차 판매를 중단하기를 원합니다. 2035년부터 모든 신차와 승합차는 배기관 배출 가스를 배출하지 않아야 합니다.
앞으로 몇 년 동안 더 많은 EV가 영국 도로에 도착할 예정이므로 RAC는 공적 충전과 사적 충전 사이의 불균형으로 보이는 현상을 바로잡기 위해 공공 충전기에서 판매되는 전기 판매세 인하 요구를 지지하고 있습니다.
″지난주 발표된 정부의 에너지 요금 경감 계획 은 충전 비용이 더 이상 급증하는 것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지만, 공공 충전기를 사용하는 운전자는 집에서 충전하는 것과 비교하여 구매한 전기에 대해 20%의 VAT[판매세]를 부당하게 지불하는 경우가 남아 있습니다. 5%에 불과하다”며 공공 및 민간 충전 모두 5% 요금 캠페인을 지원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정부 대변인은 CNBC에 보낸 성명에서 전기차가 ”더 저렴한 충전, 더 낮은 유지비 및 세금 인센티브 덕분에 전반적인 운영 비용이 낮아 휘발유 및 디젤 차량에 비해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기회를 계속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우리는 소비자들이 더 깨끗하고 배기 가스가 없는 자동차로 전환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갖기를 원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세계 최고의 충전 네트워크의 성장을 계속 지원하고 2020년부터 전국 충전소를 제공하기 위해 16억 파운드를 약속했습니다. ”라고 대변인은 덧붙였다.
유럽 경제가 에너지 위기에 직면하고 앞으로 몇 달 동안 가격이 치솟으면서 일부 분기에서는 전기차 충전 비용 증가가 소비자의 구매 동기를 약화시킬 것이라는 우려가 있었습니다.
이번 달 초 CNBC와의 인터뷰 에서 Saxo Bank의 주식 전략 책임자인 그는 ”가솔린 자동차에 비해 전기 자동차의 비용 이점”이 유럽에서 ”빠르게 줄어들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Peter Garnry는 “EV 판매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치기 시작할지 정말 궁금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