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Rail+ 철도동호회
 
 
 
카페 게시글
철도차량 (도시,광역) 서울1(광역) [2006. 12. 10 출사] 엥?? 서울역행??[뻥 아님돠!!]
KORΛIL 녹천승무™(5x67) 추천 0 조회 601 06.12.10 22:08 댓글 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6.12.11 11:35

    첫댓글 서울역행?

  • 14.11.20 23:25

    서울역행은 서울메트로 1호선 열차의 행선지라고 보시면 됩니다.

  • 06.12.11 13:35

    일요일마다 서울역행 간간히 있습니다(서메 차량인지 아닌지는 불확실)

  • 06.12.11 13:35

    대략 서울역 이북 방향에서 출발하고요(창동이나 그쪽 방향에서)

  • 06.12.11 15:56

    평일 오후때에도 서메차 기지입고용으로 창동, 의정부, 의북발 (3군데 중 2군데이거나 3군데 모두...) 서울역행이 있긴 있습니다...

  • 06.12.12 05:52

    저차는 볼때마다나와서^^ 언제는 하루에지하철타는데 계속 저차타고다녓다ㅋㅋ 번호도 똑같구...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