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잠시 회기역에서 출사 중...
서메 101편성이 왔더군요.. 그런데!!!!
서울역행???;;; 아니 무슨 대낮에 서울역행이 있단 말씀??
그 이유를 알아보니...;;(전동차가 회기역 뜨는 중간..)
가운뎃 팬터칸의 팬터 하나가 나갔더군요...;;(1401호 칸) 그래서 서울역까지 가서 손님들 내리구 서울역에서 군자차량기지까지 회송을 한 듯..;;;
사진정보 보기- 카메라 제조사
- OLYMPUS OPTICAL CO.,LTD
- 카메라 모델
- u20D,S400D,u400D
- 셔터 속도
- 1/160ms
- 조리개 값
- F52/10
- ISO
- 64
Photo By

첫댓글 서울역행?
서울역행은 서울메트로 1호선 열차의 행선지라고 보시면 됩니다.
일요일마다 서울역행 간간히 있습니다(서메 차량인지 아닌지는 불확실)
대략 서울역 이북 방향에서 출발하고요(창동이나 그쪽 방향에서)
평일 오후때에도 서메차 기지입고용으로 창동, 의정부, 의북발 (3군데 중 2군데이거나 3군데 모두...) 서울역행이 있긴 있습니다...
저차는 볼때마다나와서^^ 언제는 하루에지하철타는데 계속 저차타고다녓다ㅋㅋ 번호도 똑같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