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444 예언 뉴스
꿈
높은 경고 “예수님이 곧 오십니다” – 호세 데이비드 목사
게시일 : 2024/04/18
하나님의 백성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는 호세 데이비드 목사입니다.
주님께서 제게 주신 계시를 나누고 싶습니다.
나는 하늘이 어두워지고 땅이 심하게 흔들리는 것을 보았으며, 흔들릴 때마다 더욱 심하게 흔들리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때 나는 작은 전투기가 날아가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들은 영토를 표시하고 있었고 이것은 전 세계에서 일어나고 있었습니다.
그때 나는 휴대폰에서 어떤 종류의 경보음이 나는 것을 들었고, 내 휴대폰 화면에는 다음과 같은 메시지가 나타났습니다: “이것은 모든 인류에 대한 경고이며, 온 세상에 대한 부르심이자 공지입니다. 구세주께서 오셨다” 그리고 그가 “구세주가 오셨다”고 말했을 때 나는 휴거 속에 남겨졌다는 생각에 당황했습니다😱. 나는 그분이 오실 징조를 묵상하기 시작했고, 그분이 오실 징조는 어디에 있는지 물었습니다. 그리고 나는 나에게 말하는 음성을 들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알리기 위한 것이다. 왜냐하면 이것이 세상에 오고 있고 곧 일어날 것이기 때문이다. 그래서 나는 마음을 진정시켰고 내 마음에 따뜻한 평화를 느꼈습니다.
그러다가 갑자기 나는 작은 전투기가 건물과 집 곳곳에 미사일을 던지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불타고 건물이 무너지고 있었습니다.
그런 다음 내 휴대폰 화면에서 다음과 같은 메시지를 보았습니다. 구세주께서 곧 오신다. 그런 다음 내 휴대폰 화면에서 한 남자가 오른손을 들어올리고 전쟁 비행기를 즉시 정지시키는 것을 보았습니다.
또 내가 보니 하늘에 흰 구름이 있고 그 구름 속에는 천상의 존재(예수)가 있어 마치 누군가를 안아 주려는 듯 손을 치켜들고 계시며 많은 사람이 사라지기 시작하는 것과 죽은 자들이 일어나며 불멸의 존재로 옮겨지매 나는 걱정하기 시작했고 하나님께 용서를 구했습니다. 주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너희가 땅에 살아 있는 동안에 아버지 앞에서 너희 대언자가 있느니라.”
그 후에 내가 조금씩 공중에 떠올라 구름 속으로 들려 올라가는 나머지 사람들과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나는 그리스도 안에서 죽은 자들과 땅에 살아 있는 신자들이 구름 속으로 들려 올려지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그 음성이 다시 나에게 말했습니다: “이 일은 곧 일어날 것이다. 시간이 거의 남지 않았다.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 앞에 의롭게 지내고 항상 준비되어 있어야 한다.
갑자기 나는 머리 꼭대기부터 발끝까지 빛이 나를 덮는 것을 느꼈고 내 몸이 불멸의 몸으로 변형되는 것을 느꼈습니다. 내가 지구를 떠난 순간에 내가 어떻게 느꼈는지 설명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내가 지구에서 들려올라가는 바로 그 순간, 엄청난 스트레스 속에서 많은 일들이 지구에서 일어나고 있었습니다.
이것이 내가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받은 전부입니다.
나는 모든 스페인어권 공동체를 우리의 온라인 교회인 PAN DE VIDA라는 텔레그램에 가입하도록 초대합니다. 나는 매달 마지막 토요일 오후 8시경에 그곳에서 설교할 것입니다.
PAN DE VIDA는 스페인어를 사용하는 공동체를 섬기는 국제 온라인 교회입니다. 우리는 예수님께서 사도행전에서 그랬던 것처럼 기적과 구원을 행하시는 건전한 교리의 교회입니다. 우리와 함께 하세요. 모두 환영합니다! 😘
첫댓글 주님께서 오시기전에 세계 전쟁이 있을것을 예고하고 있네요.
이스라엘의 전쟁을 살펴봐야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