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Puccini / 오페라 'La Bohème' 2막 中 "Quando me'n vo(내가 거리를 걸어가면)" - Aida Garifullina(Sop) -
"푸치니"의 오페라 "라보엠"2막 중에서 "무제타의 왈츠 내가 거리를 걸어가면" ⭐♫ "Quando me'n vo"/aus 'La Bohème' - 소프라노 아이다 가리풀리나 - 높고 화려한 목소리의 소프라노가 노래합니다. 무제타는 화가 마르첼로와 연인 사이인 아름다운 여인이지요. 청순하고 지고지순한 여주인공 미미와 달리 친구 무제타는 화려한 것을 좋아하고 사치하기를 즐기는 현실적인 여인입니다.
이 노래는 오페라 2막에서 카페에 나타난 무제타가 마르첼로와 그의 친구들 앞에서 일부러 연인의 질투심을 유발하려고 부르는 노래입니다. 무제타는 부자 노신사 알친도로의 손을 잡고 다정하게 애정을 표현하며 마르첼로를 화나게 합니다. 하지만 그녀가 정말 마음속으로 사랑하는 사람은 당연히, 가난하지만 착실한 청년 화가 마르첼로이지요. 가사는 모든 남자들이 아름다운 자신을 좋아한다는 착각에 빠져 사는 공주병 걸린 무제타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첫댓글 Puccini / 오페라 'La Bohème' 2막 中 "Quando me'n vo(내가 거리를 걸어가면)"
- Aida Garifullina(Sop) -
"푸치니"의 오페라 "라보엠"2막 중에서 "무제타의 왈츠 내가 거리를 걸어가면"
⭐♫ "Quando me'n vo"/aus 'La Bohème'
- 소프라노 아이다 가리풀리나 -
높고 화려한 목소리의 소프라노가 노래합니다.
무제타는 화가 마르첼로와 연인 사이인 아름다운 여인이지요.
청순하고 지고지순한 여주인공 미미와 달리 친구 무제타는 화려한 것을 좋아하고
사치하기를 즐기는 현실적인 여인입니다.
이 노래는 오페라 2막에서 카페에 나타난 무제타가 마르첼로와 그의 친구들 앞에서
일부러 연인의 질투심을 유발하려고 부르는 노래입니다.
무제타는 부자 노신사 알친도로의 손을 잡고 다정하게 애정을 표현하며 마르첼로를 화나게 합니다.
하지만 그녀가 정말 마음속으로 사랑하는 사람은 당연히, 가난하지만 착실한 청년 화가 마르첼로이지요.
가사는 모든 남자들이 아름다운 자신을 좋아한다는 착각에 빠져 사는 공주병 걸린
무제타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