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침 광주광역시 각 구별 인구분포도 본 참에, 그나마 사람들이 많이 산다는 동네를
심심풀이 삼아 빨간색 원으로 그려 보았습니다.
못그렸다고 구박하거나 욕하시면 삐뚤어져 버릴겁니다. (ㅡㅡ;)
틀렸다면 태클 걸어주시는 센스 잊지 않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빨간색 이외의 지역은, 몇몇의 공단(?)을 제외하고는 논, 밭, 산, 공항입니다. 참 공기 좋타~ ㅡㅡ;)
p.s. 1.광주광역시 홈페이지에 있는 인구분포표입니다.
http://www.gwangju.go.kr/gjcity/gwguide/gwguide01/gwguide01_03/s02_01_03_03.jsp
p.s.2. 광주광역시 인구밀집 시가지의 전체적인 모습은 콩나물닷컴을 참조하셔야 하겠지만,
밑의 9730글, '경전선 조성역' 님의 '광주전철 노선 제안'에 잘 나와있네요. ^^;
첫댓글 수요가 많은곳을 잘 그리셧네요..^^ 맞으면 칭찬해줘야 하는 센스도 잊지않아야 하는건가요?^^
잘그리셨네요ㅋㅋ 색깔도 넣어서 인구 많은곳은 진한빨강으로 칠하면 더 알아보기 쉬울듯.. 가장 이상적인것은 광주역과 송정리역을 둘다 없애고 신광주시청과 송정리역 사이(지도상 논밭지점)로 기차길을 놨으면... 기차길이 ) 이런 모양으로 휘겠지만.. 하지만 가능성은...0.0001%
호남선이 광주선으로 분기되기 전에 송정리역이 있었다면 모든 문제가 해결되었을텐데... 아쉽군요. 대전/서대전 역도 경부/호남선이 갈라기지 전 회덕역이나 조차장역 위치로 합쳐진다면 시너지 효과가 클텐데 아쉽습니다. (그나마 고철 개통 후에 대전발 호남선 편성이 생겨 영남-호남간의 환승이 가능해짐)
호남선 3단계 개통(편의상 익산 이남의 신선 건설을 3단계로 명명)시에는 광산IC 인근을 경유해 극락강가에 역을 새로 만들면 어떨까요?
이 지도 옛날것이군요.. 경전선이 남쪽으로 이설됐거늘..
특정 비율 아래로는 경전선 이설노선이 제대로 나오고 있지만, 현재 비율로는 경전선 이설노선이 제대로 표시되지 않고 있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