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공항근처 오름 추천 사라봉과 활어회 먹기좋은 착한횟집 뉴부산
제주 영주 10경중 사봉낙조 그러니까 일몰이 아름답기로 유명한 사라봉 공원 . 사실은 이곳에서 바라보는 일출도 굉장히 예뻐요 ^^
사라봉과 별도봉은 연결되어있어서 두 오름을 함께 올라볼수도 있는데요 . 저는 아직까진 그렇게 전부 돌아본적은 없고
사라봉에가서 운동삼아 걸어보고 체력단련시설들이 잘 갖춰져 있어서 아이와함께 주말에가서 운동을 하고 오기도 해요 .
사라봉에서는 이렇게 항구가 다 내려다보이는데요. 일몰 모습 뿐만 아니라 야경도 아름답답니다.
제주공항근처 오름 오르기 편안하면서도 ( 힘든구간도있긴해요 . ) 간단히 올라보고 제주의 멋을 볼수있는 오름으로 추천 !!
제주공항에서 약 15분 거리고 항구에서는 2-3분 거리구요 ㅎㅎ
제주시내권 여행을 하실때 올라보기 좋은오름이랍니다. 아 물론 입장요금 없습니다 ^^;
제주공항근처 사라봉 오름에서 산책을 가볍게 한뒤에 방문했던곳은
제주도 착한횟집으로 추천하고 싶은곳 뉴부산 이였어요 .
서부두에 자리잡고 있는 횟집인데요 ! 여기 다금바리와 구문쟁이가 참 고급지답니다+_+
킹크랩이라던가 다른 활어회도 마찬가지지만요 . 특히 다금바리나 구문쟁이등 자연산활어회를 주문하실때는 미리 전화예약하시는게 좋아요.
왜냐하면 이곳은 싱싱함을 유지하기위해서 주문이 들어오면 그때그때 공수해오는 경우가 많거든요 . 그러니까 수족관에 오래 넣어두질 않는 집이예요 .
암튼 ! 스끼다시들도 살아있는 생물 위주로해서 나오기때문에 저같이 생물 좋아하는 사람들이 방문하면 더없이 좋은 곳이기도 해요 .
제주도 명품횟집거리에 있는 뉴부산횟집은 눈에 확 띄는 노란색 간판집이구요 .
제주도 자연산 다금바리를 먹어보고 싶긴한데 조금 부담이다. 싶으신분들이라면 구문쟁이를 주문해서 드셔보세요. ( 가격문의가 많은데요 구문쟁이는 1kg 당 16만원입니다.)
어떤 모 횟집에서는요 . 구문쟁이를 다금바리라고 속여서 판매하기도 한대요. 그만큼 ! 식감이 비슷하다는 뜻이겠죠 ?
이게 바로 구문쟁이인데요. 여기 착한횟집 뉴부산에서는 속임없이 나오니까 걱정마시구요 !
아주 맛있게 푸짐하게 드시고 갈수있으니 예약하시고 방문해보세요 ^^
참고로 제주공항에서도 가깝기때문에 공항가시는길에 점심 / 저녁 드시고 가시기에도 좋구요.
이주변에 호텔 등의 숙박업소가 많으니 서부두의 야경 함께보시면서 식사해보셔도 좋을듯합니다.^^
|
출처: 행복 전도사 원문보기 글쓴이: 골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