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놈의 택시판에 굴러 들어와 제일 먼저 느낀점은,
이런거지요.
택시기사는 공무원이 아닌데
공무원 보다 더 심한 규제를 당하고 있다는 겁니다.
특히 회사택시의 경우, 법발이들은 일반운수회사의 직원 신분임에도 불구하고
규제가 심합니다. 옷도 다른거 입으면, 회사가 제제하는 것이 아니라 서울시 공무원이 과태료를 때린다네요?
개발이는 더합니다.
규제란 규제는 다받습니다.
3일에 1일을 강제로 휴무하구요.
차에다 이상한 표시하고 다니구요.
차에 허가받지 않은 스티커 달면안되구요.
차량 내부에 광고물도 달면 안되구요.
옷도 아무거나 입으면 안되구요.
요즘은 영업시간도 강제화 한다고 하네요.
여러분들
신분이 공무원인가요?
자영업자인가요?
돈도 못벌게 요금도 공무원이 결정해놓고
요금 체계가 잘못되어, 승차거부 조장해놓고
그 원인을 여러분의 나쁜 습성으로 간주하고 ..이걸로 면허취소시킨다고 협박하고
여러분들
병신인가요?
이게 다 조합이란 곳이 여러분들을 위해서 일하는게 아니기 때문이지요.
그런데 맨날, 택시기사들 하는 말들어보면, 이런거에는 별로 관심이 없고
그저, 하루 매출이나 신경쓰고 손님있니 없니. 근시안적인 생각만 해요.....
아주 무식해요. 정말 무식해요.
시스템을 바꿀생각은 안해요. 그냥 우물안 개구리 처럼.. 그안에서 돌아댕기면서 서로 싸우고..
어항속 물고기 같아요.
먹이주면 서로 처먹을려고 다투고.. 똑같아요.
시스템을 바꿀 생각을 해야지
당신들이 왜 지금 거지가 되어가고 있는지 잘아나요?
승차거부 욕하는 놈들..
왜 승차거부를 할수밖에 없는지 아나요?
사납금 맞출려면 승차거부해야한다구요?
승차거부 안해도 사납금 맞출수 있도록 요금 체계를 변경하면 되요.
예를 들면 심야할증타임에 기본요금 6000원(2키로)만 해도 아마, 단거리만 태울려고 할걸요?
지금 처럼 힘들게 분당용인 수원 왜 가나요?
서울손님만 태워도 한시간에 3만원이면... 나쁘지 않잖아요.
..
바꿔야지요
요금체계부터
가장중요한 겁니다.
카풀이 문제가 아닙니다.
카풀은 택시를 이길수없어요.
지금 콜버스 아직도 강남역에 있드만요.
그냥 그정도 수준에서 살아남을 겁니다.
카풀손님은 원래 버스타고 다니던 놈들이 될겁니다.
.....너무 걱정할 필요없어요......
택시요금 체계 바꾸라고 하니까
이번에도 똑같아요.
2키로에 얼마.. 이미친 일본식 요금 체계 안바꿀꺼요?
기본거리 100미터로 하고 기본요금 3000원으로 하자구요...
왜 일본놈걸 그대로 배끼나요.
참 한심한 놈들이구요. 조합놈들..이놈들 맨날 조합에 나와서 형님 동생하면서
밥이나 처먹고 다니고 하는것 하나도 없고 대가리만 빠가고..고등학교도 제대로 못나온 개놈들
다음 선거에서 다 쫒아내지 않으면 여러분들 미래는 없습니다.
조합에서 거들먹거리는 놈들 다 쫒아내야해요.
첫댓글
요금 인상은 저 밥 버러지들이 입금 오른다고 반대 하잖아요
자업자득~~이상한 규제에 투쟁할 생각들 없이 잘 땨르니깐 자꾸 규제가 더 심해진거죠~~사람은 투쟁심이 있어야 지 밥그릇 챙기는 거여요~~~
조합이 정상화되려면 선관위부터 손봐야 한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사장 끌어내리는 사람은 곧잘 있어 왔는데 무자격자나 불법타락선거해도 눈감아주는 선관위가 패악의 산실노릇을 하고 있어서죠.
손해배상과 함께 형사처벌이 되면 선거만이라도 나아지지 않을까요?
이번에 카풀 조지고
다음은 조합 조지러 고고~
독립&마이킹 연합TF 출범!!!
법조팀장 정도님 ㅎ ㅎ
조합 조직이 글케 쉬운 조직이 아닙니다 쪽수도 그렇고 각종단체 지연 토착세력 이런게 개인이 까부쉬기에는 만만하지 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