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시벨린 월향입니다.^^
255랩 이후
정말 오랜만에 만랩을 경험하네요^^
두달전에 다시 게임에 복귀하고난 후
봉값이 창값보다 세배 네배는 높은걸보고
엄청나게 격차가 벌어졌나.. 싶어서
시벨린 케릭터가 생성된 직 후 고수하던
모태봉벨 타이틀을 포기하고, 창벨로 갈아타 만랩을 찍었습니다
직접 경험해본바,
봉에비해 스탯손실과 합뎀이 낮은점이 있으나
후무딜사냥과 콤보사냥에, 사냥속도에서 큰차이가 없고
쓰는 스킬도 같으며
후무딜은 봉 역시 쉽게되지만은 않아요
후무딜유저들 역시 노력을 그만큼 하셨다는 뜻
({민첩보정+어질 > 무기딜레이x5} = 후무딜)
오히려 현 시점에서는 창의 가성비가 엄청나다는걸 느끼게 되네요
이를 경험해본 시벨린 유저들에 의해서
창과 봉의 값어치 차이가 거의 동등해지기를 바랄뿐..
여러분 창벨린도 시벨린이고
전혀 봉벨린에 비해 부족하지만은 않아요!
창, 봉. 자신이 원하는걸로 선택해서 즐기시길 바래요^^
ps.창에대한 색안경 벗기기 프로젝트...
시벨린 화이팅!
첫댓글 창 가성비가 좋다는게 무기 값에서만 가성비 차이가 나는건가요?
창 충분히 좋아요, 봉 창 구분하지 않고 순수하게 창만 바라보면 더할나위 없는데
문제는 봉이랑 비교했을때 창이 봉보다 손해를 보는 면이 있으면서 더 나은건 없다는게 문제라면 문제인듯 합니다.
창벨로 복귀해서 봉벨로 만렙찍고 만렙 후 창벨로 즐기다가 컨텐츠에서의 근거리 케릭이 갖는 불리함에 빡쳐서 봉벨로 다시 전환하면서 느꼈습니다.
일단 근거리케릭이 결국 원거리케릭보다 불리함이 존재하는 이상 창이 봉보다 나을 상황이 올 수 없다는 것을요
삭제된 댓글 입니다.
위 스샷은 스카이샤른 이고, 밑에 스샷은 리본 목도리 입니다^^
혹시 무기는 뭐끼시나요??
현재는 레테창 하나 만들어다가 쓰고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