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 안타깝네요.
재능도 있어보이고 스피드와 발재간도 있어 보이는데.
이승렬선수 서울에 있을때 저 선수 왠지 뜰거 같다 이랬는데 결국 주전자리 차지하지 못하고
간간히 출전하다 결국 타팀 가더니 출전기회도 여전히 없고....
윤주태 선수도 잘하는거 같은데 자꾸 부상인가 출전을 하지 못하고
그저 그런 선수로 있다가 어느팀에 전격 스카웃되어 나갈거 같네요. 이런 패턴이라면 말이죠.
왜그럴까요. 운동부족인가요. 아니면 선수의 재능부족인가요...
팍팍 축구수준이 올라와 주지 못하고 제자리에서 자꾸만 출전기회 얻지 못하는 선수로 떨어지는게.....
선수도 정말 박지성처럼 별로 특별한 운동신경을 갖고 태어나지 못해도
죽을거 마냥 열심히 하면 세계적 빅클럽에서 한국의 레전드로 클럽의 레전드가 되는데 말이죠....
첫댓글 박지성이 특별한운동신경을 갖지 못했다니요..
한국에서 역대급재능으로 비벼볼 수 있는 사람이 차범근밖에 없는데
박지성은 본인의 글에서 그렇게 썼어요. 운동신경이나 신체조건은 천부적인 재능을 갖고 있지 못하지만 자신의 노력으로 극복했다구요. 그점을 말하는거죠. 사실 팬으로 보면 그만한 운동신경이래도 우리가 볼때는 천부적이였는데....
박지성이 노력이 엄청나서 많은 부분이 가려져서 그렇지, 운동신경도 좋고 재능도 있었죠.. 거기에 어어어어어어마어마한 노력이 깃들여져서 언터쳐블된거지 아예 없진 않았죠.
대체 어느 운동신경에서 박지성이 특별하지않았죠..?
이승렬만큼 서울에 오래있지도 않았고, 아직 지켜봐야할 인물인데..
왜 갑자기 이승렬과 함께 님한테 운동능력 부족으로 까여야 되는거죠..
좀 지켜봅시다;; 입단 첫시즌이고 제대로 된 기회도 받았다고 보긴 힘들어요.
아까 차두리 글도 그렇고... 상당히 주관적으로 글 쓰시고 너무 피드백 없으신것 같은데..
진짜 역레발을 원하시고 그러시는건지 잘모르겠는데..
좀 읽이 불편하네요. 같은팀팬으로서도.. 이해도 안되고요.
저번에 최용수 감독님 보고 축구 지능이 없는 건지라고 하신 것도 그렇고 연맹에서 서울 돌봐주는 거 아니냐고 하신 것도 그렇고 되게 서울에 대해 부정적인 글을 자주 쓰시네요...
사실 서울팬이라고
서울에 대한 부정적인 글을 적는게 잘못된건 아니죠.
오히려 팬이기에 부정적인 측면이 많이 보일 수도 있는것이고요.
다만 항상 그다지 근거도 없고, 설득력이 없는 글을 쓰셔서 우리팀, 타팀 가릴것 없이 반박이 많은데.
피드백이 없다는게 가장 큰 문제라고 봐요. 무슨글을 쓰셔도 자신글에 대한 반박은 그다지 피드백을 하지않으시는데 이유를 모르겠네요.
근거없는 주관적인 주장은 배설이라고 봅니다.
이글 역시 상당히 주관적인 "배설"이고..
@이찡 서울팬이니까 서울에 대해 부정적인 얘기를 하지 말라고 쓴 댓글은 아니에요.팀에 부정적이거나 제 개인적인 생각과 맞지 않더라도 설득력이 있으면 그렇구나 하고 넘어가는 편인데 이 분 글은 제가 볼 때만 그런 건지 몰라도 너무 터무니 없이 부정적이라...
@Arsenalll 아 저도 그렇게 상당히 느끼고있는데..항상 피드백이 없으시더라구요.
그래서 그부분을 더 강조해서 말씀드리려다보니 ㅎ 서울팬도 부정적인 의견을 적을 수 있다는 점을 말씀드린거구요..
이분의 의중은 사실 잘 모르겠네요.. 왜 너무 주관적이라 터무니없는 글을 자꾸 적으시는지;
예체능에서 특히 중요한게 재능입니다 재능이 없으면 아예 성공 자체를 못해요 박지성도 어느정도의 재능이 있었기에 피나는 노력을 해서 그자리까지간거지 운동신경이 없었다구요? 기가막혀서..
박지성 무릎 다치기전에 뛰댕기고 돌파하는거 보면 무슨 들소 같아요 운동신경 절대 평범하지 않았습니다
키가 큰편이 아닌데 유럽 장신애들이랑 비벼대면서 헤딩슛도 잘했죠 점프력도 꽤 좋았음
논란되는글 많이쓰시네
ㅋㅋㅋ진짜 공감 하나도 안가고 논란만 되는글 엄청 쓰는듯
ㅁㅈㅁㅈ닉외웠음ㅋㅋ...
이걸 어떻게 이해해야하지...
난 항상 이 알싸에 있으신 분들의 글이 너무 무미건조하다고 느껴져요. 선수를 사랑하는 건 좋으나 비판까지도 안하려하는 팬추종카페가 되려고 한다는 거죠. 축구팬이 꼭 그런분만 있어야 하는거 아니잖아요.
선수가 뭘 보고 자극 받아야 합니까. 이런 글들이라도 자신의 논란이 생기면 그걸 극복하려고 더 많은 운동을 해야 하는것이 좋은 선기능 아닙니까? 그런데 조금 비판적인 글을 쓰면 보기싫다는 이유로
쓰지 말라니요. 논란이 아니라 비판은 어느 선수에게도 항상 있어야 합니다. 논란은 수긍이 안되는 분들이 자기 생각만 쓰면 되는 것이구요.
윤주태선수 잊혀질까봐 다시 좀 팬들 사이에 입에 좀 오르내리면 좋겠서서 글 남겼습니다.
박지성 선수 관련 피드백좀요
어느부분에서 운동신경이 떨어진다고하신건지..
비판은 정당한 근거를 갖고쓰는거고..
님이 쓰신글은 그냥 배설이라니까요
@이찡 무슨 카페글을 쓸때 근거를 제시하고 써야하나요? 그러니 자꾸 알싸에 읽을 거리가 없어지지요. 자신의 생각과 다른 글만 나타나면 글이 모호하다느니 근거를 대라는둥. 여기에 글쓰는 분이 기자입니까? 근거와 자료를 대게..
그냥 자기 생각대로 쓰면 되지... 그렇게 생각 안하는 분이 반박 근거를 제시하면 되잖아요. 글쓰는 것이 어찌 배설로 생각하나요. 그냥 글이지... 비아냥 댓글 좀 제발 없어지면 좋겠네요. 자신의 생각과 다르다고 비아냥 댓글 쓰는것은 강등의 지름길입니다.
@박초롱남편이장래희망 글좀 정독하고 댓글 다세요. 뜨엄띄엄 읽고 자꾸 댓글 달지 말고요.
@리그3위목표갓서울 비아냥이 아니구요..
정당하지않은 근거로 비판을 하니 반박이 많이 달리는데.
피드백을 전혀 안하시잖아요?
그리고 수많은 서울팬들도 반박한 아까 차두리 글도 그렇고.
그냥 님입장에서는 한마디 뱉은말이지만 수많은 다른 사람들이 불쾌 할 수도 있는 글들을.
그냥 내생각이다라고 말씀하시니 배설이라고 한겁니다.
그리고 팬카페 분위기가 아니라, 정당한 비판이나 근거있는 논란은 많은 영양분이 되지만.
본인이 쓰고 계신글이 그런 부류의 글이라고 생각하시나요?
님이 이런 글 안 써도 안 잊혀짐
서울에서 3년 뛴 이승렬과 입단 1년차 윤주태를 직접 비교하기엔 무리가 있죠. 당시와 현재의 서울 상황이 다르기도 하고요.
비교 한것은 아니구요. 혹시 그런 수순을 밟을까봐 윤주태선수 더 열심히 살아남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는 거죠. 왜 자꾸 선발에 못뛰는 거냐구요. 자신의 몸상태가 최고라고 감독과 코치진한테 보여줘야 하는데... 왜 보여주지 못하냐는 거죠. 이점이 안타까운거죠. 팬이 선수를 아끼고 사랑하는 마음이 아니고서야 이런글 왜 쓰겠습니까? 좀 자극 좀 받으라는 거지요.
@리그3위목표갓서울 정당한 비판이 있어야 자극이 되지요.
이글은 그냥 주관적인 추측을 쓰셨으니 당연히 반박이 많죠.
그래놓고 다른 사람들은 무슨 아무말도 없이 칭찬만하는 팬카페라고 지칭하시는건 정말 말도안되는거구요.